골프

파주 스크린골프 ㅣ파주 골프존파크 탄현닉스 최고 시설 이용후기

히아씬스 2023. 3. 27. 15:59
728x90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는 매주 스크린 골프를 치러 다니는데요

이번주는 골프존파크 탄현 닉스를 방문해보았어요 ^^

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했답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718 벙커힐건물 4층

영업시간: 9:00~23:00

전화: 031-949-6168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스크린 치러 들어 가볼께요

탄현 닉스는 4층이예요 ㅎ

 
 

룰루랄라~ㅎㅎ

스크린 게임 치러 갈때 그 기분~~ ㅋㅋ

오늘은 꼭 라베를 하고 말겠어!!!

로비 한쪽에는 흡연실도 따로 마련 되어 있어요

로비가 엄척 넓고 깔끔하고 넓어서 좋더라구요+_+

 
 
 
 

골프클럽, 골프 장갑도 대여 할수 있어요

한쪽에는 셀프바, 스타일러와 살균기 까지 구비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스크린장은 8개 방이 있구요

GDR 연습할수있는 곳이 한곳이 있습니다

GDR 기계가 곧 들어 올꺼라서 아직 미운행 상태였어요^^

 
 

저희는 3번방 안내 받았어요

WoW

정말 넓고 쾌적했어요

외투를 걸수 있게 되어 있고

충전도 할수 있게 되어 있구요

공청기 선풍기등.. 왠만한 것은 다 고루 갖춰져있더라구요

인테리어 정말 기가 막힙니다!!

 
 

간식도 넉넉하게 챙겨 주셨어요^^

최고!!!

 
 

 

구석 구석 필요한 용품들이 구비 되어 있드라구요

벙커도 두 가지로 이용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최신형 기계

투비전 플러스^^

 
 

퍼터나 어프로치에 필요한 체를 세팅해놓고!!

스크린 게임 시작!!

경사 따라서 모션플레이트가 올라 갔다 내려왔다 대각선으로 기울었다

 
 
 
 

탄현닉스점은

최신장비로 세팅이 되어 있어서

스윙할때마다 체중이동센서 정보를 화면에 띄워 주기도하고

화면도 너무 선명해서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수가 있더라구요

 
 

<탄현닉스 골프존파크 솔직후기>

저번주 open한지 얼마 안된 골프존 파크 다른 지점을 이용했었는데

탄현닉스 골프존파크와 비교 되더라구요

탄현닉스는 정말 방도 넓고 쾌적한 느낌을 받아서

게임을 즐기면서도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화면 화질도 정말 최고였어요!!

남편이랑 치면서 여기 진짜 시설 좋다고 감탄사를 남발했 네요 ㅋㅋ

휴대폰 충전기도

인테리어 벽안에 올려 놓고 충전 할수 있어서 편리했구요

옷도 걸어 놓을수도 있구요

사장님의 센스와 배려심이 느껴졌어요!!

탄현닉스 골프존파크 이용하면서 전혀~~

불편한점이 없더라구요!!

가족과, 친구들과, 동료들과 스크린 치실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파주 스크린 골프장중에서는 시설이 최고인거 같아요!!

골프존 파크 탄현닉스점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