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 레슨으로 스윙교정하기 더스윙블랙 일산주엽점

히아씬스 2023. 2. 25. 19: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주엽역 골프연습장 방문해 보았어요

더스윙블랙점은 드라마에서도 틈틈히 볼수 있었거든요(닥터로이어, 결혼작사이혼작곡, 천원짜리변호사, 월수금화목토, 등.. 많은 드라마에서 나왔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15 2F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15 2층(일산 주엽역 근처라 차없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영업시간: 월~금 :06:00~23:00

토~일: 08:00~21:00

주차 가능- 주차 걱정안하셔도~!!

3시에 예약을 했지만 일산 주엽역 골프연습장 조금 일찍 도착 해서 시설도 구경을 해보았어요

일산 주엽역 골프연습장 뭔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어요 +_+

일산 주엽역 골프연습장은 상담만 해도 무료 레슨 및 타석 이용권 증정을 하고 있어요(레슨받아 보고 끊어야지 후회가 없어요)

 
 
 
 

골프를 처음 치시는 분들은 체를 사기가 부담스럽잖아요

연습용 체가 구비 되어 있어서 이걸로 연습하셔도 됩니다

 
 

타석도 엄척 많이 있더라구요

타석파티션으로 가려있어서 타인의 시선을 구애 받지 않고

다른 골프연습장보다 타석이 넓어서 체끼리 안 부딪힐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 가운데는 체를 나두고 다닐수 있는 사물함들이 배치 되어 있더라구요

한쪽 공간에는 차도 마실수 있고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었어요^^

 
 
 
 

차마치는 공간 옆에는 퍼팅장도 있어요

골프에서 퍼팅이 제일 중요 한거 아시죠?

남편도 쳐보고 저도 쳐보았는데

은근히 어렵드라구요 ㅜㅜ

 
 

더스윙블랙점 (대치, 위례, 잠실, 미사) 프리미엄 트랙맨 장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더스윙블랙점 주엽점도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GC3장비가 있어서 GDR보다 훨씬좋더라구요

옆 위 앞 카메라가 있어서 거리이런것들이 오차가 거이 없으며 내가 스윙한 폼을 다각도로 볼수 있었어요+_+

스크린 게임도 가능하고 너무 신세계더라구요~

연습장을 옮겨야 하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일산 주엽역 골프연습장 레슨 받은 후기를 남겨 볼께요

<레슨전>

아이언히 훅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계속 왼쪽으로 감기고

아이언이 잘맞을때와 안맞을때 계속 스윙 폼이 바뀌는게 남편이 고민이라서 프로님께 말씀 드렸어요

 
 

<레슨 교정중>

 
 

<레슨후>

아이언 훅이 안나고 정가운대로 공이 가더라구요

역시~!!

KPGA 1:1 프리미엄 레슨은 다르긴 하더라구요

골프는 어렵기도 하지만 전문 프로님께 레슨을 받아야 겠더라구요

완전 차원이 다르거든요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쉽게 칠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 주셔서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