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일산 골프레슨, 백석 골프레슨, 레슨 맛집

히아씬스 2023. 1. 14. 16:55
728x90

일산 골프레슨, 백석 골프레슨, 레슨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 있는 어반 골프아카데미에 골프 레슨 받으러 갔어요~

 
 
 
 
 
 
 
 
 
 
 
 

어반 골프 아카데미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46 남정씨티프라자 608호

전화 : 031-523-4011

영업시간: 월~금 6:00~23:00

토~일 : 9:00~21:00

 

미리 전화를 드리니 어플을 깔아서

비어진 시간을 확인해서 내가 레슨을 받을수 있는 시간에 예약을 하면 되더라구요

남편이랑 저랑 레슨 시간 20분씩 예약을 하고 방문 하였어요

주차장이 커서 주차 걱정을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건물 6층에 어반 골프 아카데미라서 내리면 이렇게 눈에 확 띄게 되어 있더라구요

어반골프아카데미에는 5명 프로님들이 계셨어요

저희는 정우람 투어 프로님께 레슨 예약을 했어요

투어 프로님께 배우다니 이런 영광이 +_+

들어가기전에도 라커룸이 있고

골프장안에도 라커룸이 곳곳이 있어서 골프가방을 냅두고 다니니 좋더라구요

 
 

레슨 시간 보다 일찍 도착해서 백석 골프연습장을 살펴보았어요

백석 골프연습장 입구에 시타채도 있고

골프에 도움되는 연습용 도구들이 배치되어있더라구요

 
 

시설들을 돌아 보면서 눈에 띄이는 점이 있더라구요

일산 어반골프아카데미에만 있는

특별한점 몇가지 알려드릴께요

1.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손을씻을수 있게 세면대가 있어요

2. 운동하다 땀닦을수 있게 수건이 배치 되어있어요

3. 타석 의자옆에 휴대폰 충전할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4. 쉴수 있는 휴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커피머신, 차,물 원하는대로 이용하시면되요

5. 골프 연습을 하다보면 여자분들은 머리끈이 필요하거나 손가락이 갈라짐이 생겨서 데일밴드 연고가 필요 한데 휴게실에 구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 연습장에는 없어서 골프가방에 밴드 연고를 소지해났거든요)

 
 
 
 
 
 
 
 

여러 골프연습장을 가보았지만 이렇게 세심하게 되어 있는 곳은 처음이였어요

휴게실에 연애인 사인도 걸려있었어요 ㅎ

백석 골프연습장

17개 넓은 타석과 편의시설 및 GC Quad 분석기 있어 있어 더욱더 특별 했답니다

4개의 초고속 카메라로 퍼싱 시 다양한 클럽 데이터는 물론 볼의 다양한 움직을 실측해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해준다고 하여 이용해보았어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일산 골프레슨 받은 후기를 알려 드릴께요~

정우람 프로님이 골프얼마나 되었는지 뭐가 문제인지를 먼저 물어 봐주시고

아이언을 가볍게 한번 쳐보라고 하셨어요

<레슨전>

프로님이 남편 공이 똑바로 안가고 휘어지는 부분을 보고 타이밍을 잘못맞춰서그렇다고 어떻게 하는지를 몸을 잡아 주면서 세심하게 가르쳐주셨어요

<레슨 받기>

 

<레슨후>

레슨 받은지 10분 밖에 안되었는데 공이 거이 똑바로 가더라구요

항상 남편을 보면 체중이동도 잘되고 하는데

생각보다 드라이버 거리가 잘안나는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드라이버 레슨전> 비거리 220~223

 

프로님이 몇번 보시고 드라이버도 타이밍이 잘안맞고 회전이 조금더 되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잡아 주셨어요

프로님은 질문도 잘받아 주시고 칭잔도 아끼지 않으셨어요~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ㅎㅎ

<레슨후>

그 결과 거리가 많이 늘었어요 240~253

공도 반듯하게 잘가더라구요 +_+

코치님 레슨 보다가 놀래서 박수가 절로

 
 

그 다음에 제 차례

골프치다가 너무 힘들이 많이 들어가게 쳐서 담이 와서 골프를 10일 정도 쉬고 있었는데 한번 쳐 보는걸로 ㅎㅎ

프로님앞에서 치다 보니 떨려 평소보다는 잘안되더라구요 ㅎㅎ

<레슨전>

코치님 평가

클럽헤드가 많이 열린 상태로 맞게 되서 정타가 안난다고 시원하게 체를 휘두르기 못하고 속도를 줄이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펀치백을 갔다 주셨어요

팡팡~~ 때리기 무한 반복 ㅎㅎ

 
 

제 몸음 참...ㅋㅋㅋ

프로님의 말씀이 뭔지 알겠지만 따라주지 않는..ㅋㅋ

레슨 마지막이 되어서야 조금 고쳐지는 ㅎㅎㅎ

몸이 다 완쾌 되면 프로님이 가려쳐주신 영상 보고 반복 연습을 해야 겠어요 ㅎ

<레슨 받은 솔직 후기>

일산 골프레슨 정우람 프로님 완전 칭찬봇입니다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잘 못 따라 가는데도 차분하게 한단계식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더라구요

저희가 레슨을 끊어서 배우기도 하고 체험도 다녀 보고 했는데

완전 폼을 바꾸는 곳도 있고 그랬는데 완전히 바꾸기 보다는 아쉬는 점을

딱 찝어서 보완을 해주시더라구요

그게 너~~무 좋았어요

단점을 보완해서 잘칠수 있게^^

투어 프로의 최신 트렌드에 맞춰 스윙 레슨이 이루어져서 좋았어요

남편을 한 포인트만 잡아 주면 드라이버 거리가 늘것 같았는데 매번 보면서 아쉬웠는데 정우람 프로님이 그 부분을 잡아 주셔서 거리가 늘어서

제 속이 시원하드라고요

일산 백석 골프레슨 정말 좋았어요 good

일산 백산점 어반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할인이 있더라구요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 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