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일산야외스크린골프(인도어 스크린게임)

히아씬스 2022. 12. 13. 15: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 있는 야외 스크린 골프 소개 할까 하네요 ㅎㅎ

남편이랑 가끔 실내가 아닌 인도어에서 게임을 즐기고 싶을때 일산 드래곤 스크린 골프를 찾아 오곤 했어요 ㅎ

이번이 4번째네요 ㅎ

게임도 신나는데 공이 날라가는 모습까지 볼수 있어서 얼마나 확 틔여서 좋은지 몰라요 ㅎ

 
 
 
 
 
 
 
 
 
 
 
 
 
 
 
 
 
 
드래곤 야외스크린 골프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881-28 4층 드래곤야외스크린골프존

 

드래곤 야외 스크린 골프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881-28 4층 드래곤야외스크린골프

영업시간: 8am~10:30pm

주차: 주차 공간 많음

전화 : 0507-1380-8014 (예약 하고 이용하는게 좋아요)

보시면 아래쪽에 지하주차장인데 실내도 있고 야외도 있어서 주차 걱정 NONO!!

 
 

드래곤 야외 스크린 올라가는 입구예요 안으로 들어 가시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3층 스크린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려서 계단으로 올라 가시면 드래곤 야외 스크린 도착

 
 

가격참고 하셔요 ㅎ

실내 스크린장이랑 가격을 비교 했을때 비슷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트리도 설치해있고 아기자기 하게 세팅 되어 있어요

커피랑 음료도 대기 하면서 마실수 있답니다

 

이 넓은 복도 올때마다 설레임은 어쩔수 없더라구요 ㅎㅎ

 
 

room안을 보실까요? 넓직하니 담배 필수 있는 공간도 따로 되어 있더라구요

 
 

골프 치면서 볼수 있는 모니터와 안에 대기 하면서 볼수 있는 모니터

완전 기가 막힘니다요 ㅎㅎ

 
 
 
 

휴기 물티슈 충전기 방안에 냉난방 시설이 있는데 열기구 추가로 하나 더주시고

커피나 차를 원하는걸 말씀하시면 이렇게 가져다주셔요(서비스 최오!!)

게임 시작전에 몸풀기로 몇번 쳐보다가 시작..ㅎㅎ

 
 

실내에서 치다가 실외에서 치니 공날라가는것 보니 엄척 좋드라구요 ㅎ

저녁에 오면 공날라가는게 잘보여서 더욱더 좋답니다^^

 
 

여름에는 폴딩도어를 열어서 치면 더욱더 시원하고 뻥뚫린 모습으로 칠수 있어서 좋은데

겨울이라 폴딩도어를 닫고 난방틀어서 따뜻하게 스크린게임을 칠수 있어요

W.O.W

겨울에 필드 나가기 춥고 필드땅이 좋지 않을때

대신 야외 스크린골프 어떠세요?ㅎㅎ

주차장도 넓고 먹을것도 많고 시설깨끗한

드래곤 야외 스크린으로 오셔요~~

정말 만족하실껍니다 ㅎㅎ

조만간 한번 또 와야 겠어요 ㅎ

#일산골프연습장 #일산골프장#일산야외스크린#일산드래곤스크린

이 글은 리얼뷰체험단으로 선정 되어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