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일산행복골프훈련소 레슨2번째 후기

히아씬스 2022. 11. 30. 19:51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 일산행복골프훈련소 레슨2번째 후기를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ㅎ

첫 번째 레슨때는 체험단으로 방문하여 후기를 남겨야 했는데

이번에는 안남겨도 되는데 너무 레슨이 좋아서 다른분들도 많이 알았으면 좋을꺼 같아서 한번 써봅니다^^

어플 이용하여 예약을 하고 레슨시간 전에 방문 하였어요

 

일산행복골프훈련소는 2층에 있답니다

 
 

오늘도 여전히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더라구요

일찍 도착해서 스벅원두비치 되어 있어서 커피 한잔 내려서 마셨네요 ㅎ

기다리던 레슨 시간^^

저번 시간에 아이언을 코치님이 가르쳐 주셨어요

아이언 치는것을 다시 봐주신다고 해서 다시 쳐보았네요

 
 

아이언치는걸 보고 코치님 께서 안되는 부분을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바꿔야 되는지 직접 보여도 주시고

천천히 잡아 주시고

감을 잡을수 있게 여러번 반복도 해주셨어요

정말.. 레슨 대박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코치님께 드라이버 치는 것을 봐달라고 요청 드렸는데 흔쾌히 봐주시더라구요

안맞을때는 슬라이스가 엄척 나고 몸에 힘도 들어 가고

드라이버가 길기도 하고 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ㅜㅜ

보시고 안되는 부분을 말씀해주셨어요

몸이 움직이는 방향대로 머리를 움직이지 말기

채를 너무 뒤에까지 넘겨서 오버 스윙을 하지 않기

 
 

남편이랑 저랑 레슨 받은 곳이 똑같아서 골프 자세가 똑같아서

나도 주의 깊게 듣게되었어요

 

역시 일산 행복골프 코치님 짱입니다요

교정후 훨씬 드라이버를 칠때 힘이 덜들어 가고 슬라이스 교정도 되더라구요

비거리도 늘었답니다

레슨을 받고 나서 까먹지 않게 연습 타석에 가서 연습을 해보았어요 ㅎ

와우 WoW

비거리 256.3

배울때마 비거리도 늘어서도 기쁘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체를 휘두룰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반복학습을 해주셔서 몸에 익숙해 지도록 해주셔서 배우고도 혼자 연습할때도 기억이 나더라구요

레슨비용도 비싸지도 않은데 너무 퀄리티 높은 레슨이라서 감탄 했네요 +_+

진작 여기 와서 레슨 받을껄 하고 후회더라구요ㅜ

다른 곳에서 돈만 날린 느낌 ㅜㅜ

다니는 곳 끝나면 여기로 옮길까 싶네요^^

궁금하신점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 주세요

속 시원하게 대답해드릴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