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내돈내산 언니네 로스트볼 방문

히아씬스 2023. 5. 23. 18:39
728x90

안녕하세요^^

로스트볼 사러간 방문기를 알려드릴려구해요

골프공이 은근히 비싸잖아요~

그런데 라운딩 가면 골린이들은 많이 잃어 버리니ㅜㅜ

로스트 볼을 처음으로 구입해보려구요

우연히 유튜브 보다가 언니네 로스트볼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멀지 않는 곳 있길래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160 언니네 로스트볼

영업시간 : 월~토 9:00~19: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직접 구매하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밴드에 언니네 로스트볼에서 구입하세요

한번씩 득템하는 경우가 있어요

토요일날 방문해보았어요

매장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브랜드 별로, 등급별로 가격도 다르더라구요

보시고 원하시는걸 사시면 됩니다

 
 

정말 공들이 새공 같더라구요

남편이랑 저랑 봤을때는 A급 B급 이런거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_+

흰공과 컬러공 차이라던지 어떤게 짝퉁공인지 ..

하나하나 손수 눈으로 보아서 골라내신다고 해요

대단하시더라구요

사장님이 눈으로 비교해주시니 아~!!!!!

그냥 봤을때는 전혀 짝퉁을 구분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인터넷은 직접가지 않고 구입할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하지만 매장을 가면

원하는 브랜드 공을 등급별로 저렴하게 득템해서 올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남편이 5월달에 라운딩이 3번 잡혀 있어서

로스트 볼 20개 사가지고 집으로 왔네요 ㅎㅎ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로스트볼 A급은 새공과 별로 차이가 없어서

골린이들 한테는 참 좋을꺼 같아요

유튜브 보고 언니네 로스트볼에서 구입해보았는데요

사장님 이야기도 듣고 하니깐

믿음직스럽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구매 하러 갈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