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라운딩 필수템 골프 티걸이(버디존)

히아씬스 2023. 6. 15. 07:2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운딩전 골프아이템 구입할수 있는 곳을 소개 해드릴려구요^^

나름 남편이 골프를 먼저 시작해서 왠만한 아이템 다 있다고 생각 했는데..

버디존 사이트 가보니 핫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완전 눈이 돌아 가더라구요 ㅎㅎ

골프는 못해도...

뭐니 뭐니 해도 아이템빨이 있어야 되겠쬬?ㅎㅎ

 

 

 

라운딩 나가기전에

볼라이너 필수죠?

골에 라인도 그리고 제 공이라는 표시하기 딱 좋은!

볼마커

다양하게 있던데 이쁘길래 두개 정도 캡쳐했네요

 

티걸이

티에 꽂아 놓으면 찾기 너무 좋아요

야광으로 변하는것도 있어서 저녁 라운딩에 제 티 찾기 너무 좋겠죠?

남편이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어서

티 꽂이를 남편과 저와 하나씩 구입했어요

(캐릭터 별로 가격은 다르지만 제꺼와 남편꺼는 각 2만원)

 

배송이 엄척 스피드 하게 오더라구요

박스 개봉했는데..

뚜둥.. 투명케이스에 들어 있는데..

너무 긔엽더라구요 +_+

숏티도 같이 들어 있더라구요^^

쇼핑몰 사진으로는 작아 보였는데

야구공 보다 훨씬 커서

너무 긔엽더라구요 >.<

남편이랑 너무 잘 구입한거 같다면서

엄척 좋아 했어요

 

숏티 꽂아 보았어요

더 앙증 맞죠?

티 꽂이로 너무 좋겠더라구요

티 부러지거나 잃어 버릴때마다 가방에서 꺼내는 것 보다는

요렇게 바로바로 빼쓸수 있으니 얼마나 간편하고 좋을까요?

 

골프 파우치에도 달아 보았어요

여기 달아도 좋네요 ㅎㅎ

우리 티 꽂이를 차에 태우고 골프장으로 갔어요~

얼른 골프 가방에 달아 봐야쥬~

 

짜잔

골프장에 도착하자 말자

가방에 장착!!

 

 

라운딩 가서 여러개 티를 꽂아 놓고

필요 할때마다 꺼내 쓰기 좋을꺼 같아요

남편은 라이언 캐릭을 좋아해서 사자모양을 주문 했는데

너무 만족하더라구요 ㅎㅎ

보면 볼수록 마음

에 든 아이템이예요 ㅎㅎ

골프장에 다닐때도 가방에 달아 놓으면 꾸미기 용으로

라운딩 갔을때는 티 꽂이!!

 

골프연습장 사람들에게 자랑많이 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