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파주 CC 첫 라운딩! 부대시설 및 꿀팁

히아씬스 2023. 6. 1. 13: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파주 CC 모든것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라운딩가기 2일 전에 급 대타가 필요해서 제가 가게 되었네요

아직 필드 한번도 안나가봐서

옷도 없고 아무것도 없었는데

용품들은 남편이 다 들고 있어서 문제가 안되었는데

옷이..ㅡㅡ;;

급 쿠팡로켓 배송의 위력을 한번더 느낄수 있었네요!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되는 옷중에 대충 고르고..

옷은 둘째 치고

실력은 어쩌죠?

양파만 하고 오는건 아닌지?ㅠㅠ

이틀동안 잠을 못이루었네요 ㅜ

새벽 5시 30분 티업이라

집에서 옷을 입고 출발했네요

준비물

골프가방(골프체, 네임택붙이기), 골프 신발, 골프공(자기공 표시하기), 골프티, 썬크림, 볼마커, 거리측정기,장갑, 골프파우치

라운딩하면서 마실 음료 간식거리

갈아입을 옷(속옷),

라운딩 중간에 당떨어지면 안되니깐

쿠키를 구워서 포장까지 완료!

주소: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화합로 306

예약문의 1833-8800

프론트: 031-959-9999

18홀 정규홀

새벽이기도 하고 집에서 가까워서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골프백을 내려주시고 주차하고 로비로 가보았어요

락커룸을 로비에서 계단을 내려가니 있어요

골프 용품들이 팔기도 해요

하지만..

저희가 간시간은 5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서 매장을 열지 않았어요

필요한 용품 꼭!!! 챙기고가세요

 
 

탈의실로 가서 보스턴 백만 넣어 놓고 몸풀고 있었답니다

파주 CC는 18홀로 되어 있으면서

동/서로 9홀씩 나눠있어요

출발!!!

두근두근 +_+

카트타고 1홀로 가는데..ㅎㅎ

내가 지금 뭘하러 가는지.. 왜 여기 왔는지..?ㅎㅎ

오늘의 저의 목표는

공 띄우기만 하자!!!

시작전 한컷 ㅎㅎ

새벽이라 라이트도 켜져있고 어둑어둑하네요

 
 

1홀 첫 티샷

다들 첫 티샷은 미쓰샷이 많이 난다고 하잖아요

다행이도 OB는 면했네요 ㅋㅋㅋ

긴장을 했는지.. 저는 몸통 스윙이 아닌 팔스윙만 하고 있는네요?ㅎ

 
 

그 다음이 문제였어요 ㅋㅋ

평소에 유틸에 자신이 있어서 유틸을 가지고 칠꺼라고 했는데? 왠걸?ㅎㅎ

철부턱 >,<

얼마 나가지를 않았네요

에잇 !!

무조건 7번 아이언으로 칠꺼야! 했는데..

요것도 멀리 나가지 않더라구요 ㅜㅜ

분명 스크린에서는 유틸 아이언이 그리 잘맞을수 없는데 말이죠

와... 퍼터 진짜 어렵더라구요

저는 처음 라운딩 왔다고 말하니깐

캐디님이 공을 놓아 주셨는데 불구 하고 거리감이 꽝이라서 그런지

자꾸 짧더라구요 ㅜㅜ

첨첨 해가 밝아 오고 있어요

3홀이였나? 이 홀은 레이디랑 프론트티랑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조급함이

오라방들은 필드 여러번 나와서 쭉쭉 날라 가는데..

저 때문에 민폐를 끼지면 안되니..

초보니 티샷할때

위치를 넘 대충 잡고쳐서..

방향이 오른쪽으로 보고 쳤는지.

오른쪽으로 쭉~~~~~~~~~

다향이도 도로인지? 풀숲인지 맞고 안으로 인!!

럭키샷!

오예!!!! 살았다 ㅎㅎㅎ

초보 골린이들!!

티샷하고 티 꼭!! 챙기세요

처음에 남편이 챙겨주다가..

챙겨야 된다고 했는데도 드라이버 티샷하고 그냥 바로바로 오게 되더라구요

비싼 티도 냅두고 오고

나무 티도 냅두고 오고

몇개를 꼽고 온지 모르겠어요

하하하핳..

9홀 마지막샷

중간에 헤저드가 있죠?

레이디 분들은 상관없지만

남성분들은 거리조절 안하시면 풍덩!

오늘의 남편의 오잘공!

딱!! 맞고 이쁘게 드로우까지 걸렸는데..

왠걸? 너무 이쁘게 안으로 들어 와서 풍덩 ㅜㅜ

9홀 다돌고 잠시 쉬는 타임

 
 

남편이랑 기념 사진을 찍었네요^^

생각보다 중간에 시간이 많이 남더라구요

단체 사진도 한컷 찍고

당보충도 하고^^

두번째 코스 스타트!

 
 

그래도 이제 몸이 풀렸다고 그냥 드라이버 뚜드려 팼네요 ㅎㅎ

앞조가 밀려서

후반에는 그래도 중간 중간 사진 찍을 시간이 많았네요

전반에는 밀리지도 않는데도 캐디님이 앞팀이 보이지 않으면 불안해 하셔서 ㅜ

오늘은 베스트샷 ㅎㅎ

남편이 찍어줬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인생샷을 건졌네요 ㅋㅋ

 
 

이제는 경치도 보기 시작했는걸요?ㅎㅎ

분수가 이쁘다면서 사진찍자고하고 ㅋㅋㅋ

골린이 쭉쭉 성장중 ㅎ

 
 

중간에 휴게실도 있어서

더우면 잠시 들어가서 쉴수도 있고 화장실도 다녀올수가 있어요^^

점점점 해가 뜨니

더워 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새벽티업 굿 초이스

이 날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가무슨?ㅎ

덥기만 하던걸요

 
 

오라방들

엄척 신중히 에이밍을 하는중ㅋㅋㅋ

후반전에 치고 있는데..

갑자기 퍼팅 핀이 앞핀으로 다 바꿔 꼽드라구요

젠장..ㅎㅎ

저 처럼 못치는 골린이는 무조건 내리막 퍼팅을 하게 되어 있죠?ㅎ

쫄아가꼬 살살살..ㅋㅋ

아놔..ㅎㅎ

오르막 퍼팅이 그나마 쉬운데 ㅜㅜ

굿샷!!

이 날 티를 몇개나 뿌러뜨렸는지 ㅡㅡ^

처음에 엄척 당황했는데 점점 익숙해지는?ㅎ

파 3에서 저만 원온 했고

오라방들 원온이 안되서 치고 있길래

저만 느긋하게 ㅋㅋㅋ

이런 기분도 느껴봐야 되지 않을까요?ㅎㅎ

후반 되니깐

몸도 잘돌아 가고 거리도 잘나가고

오라방들 보다 잘쳐서 칠때까지 기다리기도 하고

음 ,,

좋았써!!!

그런데 잔디밥은 무시 못하는가봐요

저는 OB도 없고 해저드도 없었는데

오라방들이 어프로치랑 퍼팅을 잘하니 타수가 확확 잘나오더라구요

저는 어프로치 퍼팅 폭망 ㅜㅜ

그래도 처음 라운딩이였는데

공 하나도 안 잃어 버렸어요 ㅎㅎ

기념으로 네이펜으로 날짜랑 장소랑 적어서 집에 보관해났어요

캐디 언니와 오라방들이 무한 칭찬을 해주셔서

무사히 라운딩을 끝낼수 있었네요

저의 목표대로 공을 무사히 다 띄우고 왔네요 ㅋㅋ

이 날 어프로치랑 퍼팅이랑 안되서 반성샷하러 연습장을 갔네요 ㅎ

이 날 이후로 폭풍 어프로치 연습중 ㅋㅋ

파주 CC 탈의실

 
 

저희가 새벽 라운딩이라서 그런지

탈의실에 저 밖에 없어서 찍어 보았어요

처음 필드 나가는거라서

저는 바리바리 싸갔는데요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바디로션/클렌징/스킨/로션/면봉/젤/스프레이/드라이기/고데기/빗

비치가 되어 있어요

 
 

수건과 헤어캡도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샤워하거나 탕에 들어 갈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바디 워시/샴푸 구비가 되어 있어요

 
 
 
 

 

입을 옷만 들고 가시면 될것 같더라구요

유튜브에 보니 샤워 가운을 들고 가라고 하던데

샤워 하고 샤워 가운을 입고 머리 말리거나 준비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준비를 해야 겠어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달아 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