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금촌 라면메이트 마제소바 솔직후기

히아씬스 2023. 8. 16. 21:5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금촌에 있는 라면메이트를 방문해보았어요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요즘 날씨가 덥고 하니 입맛이 도는게 뭐 있을까?하고

고민하다가

마제 소바가 급 먹고 싶어서

금촌에 라면메이트

마제소바집을 알게 되어 점심시간에 달려가보았어요

주소: 경기 파주시 한마음2길 28 102호 재우빌딩

영업시간: 월~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일요일휴무

라면메이트의 메뉴판입니다^^

이미지가 있으면 더 고르기 편하실꺼 같아서 캡쳐해보았어요

저랑 지인은 마제소바+삼겹살차슈 하나씩 주문했어요

요즘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셔야 되는거 아시죠?^^

평일 점심인데 사람으로 꽉차있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있지 싶어서 더욱더 기대가 되더라구요+_+

라면메이트 EVENT

네이버영수증 이벤트하시면 수제 패션후르츠 샤벳을 준다니 참여해보셔요!!

라면메이트에는

면이나 밥1회 무료 리필이 된데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늦게 나왔어요 ㅠㅠ

배고픈데 ㅜㅜ

그렇지만 비쥬얼이 너무 맛나게 나오니 용서가 되었어요 ㅎㅎ

비쥬얼 좋죠?

 

 

군침 지대로 +_+

야무지게 섞어볼꼐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방법에 1/2 or 1/3정도 남았을때 다시마 식초를 넣어서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넣어 보았어요 ㅎㅎ

 

순식간에 한그릇 클리어!

사람들이 다빠지고 나서 홀을 찍어 보았어요^^

라면메이트

마제소바 솔직후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듬뿍듬뿍!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넣었더라구요!

거기다가 사장님이 손님들 먹는걸 보시고 밥이 필요 하신지

먼저 물어 봐주시고 세심함이 좋았어요

물도 정수물이 아니라 보리차물인듯?ㅎ

물맛이 좋더라구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약간 짜워서..ㅎ

그게 쫌 아쉬웠어요

밥이랑 말아 먹기는 딱일꺼 같아요

너무 배가 불러서 밥을 비벼 먹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적계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매콤한라면이라고 하니^^

남편이랑 한번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금촌에도 일본식라멘 맛집이 있어서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