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촌 봉추찜닭 누릉지!! 원픽!(내돈내산)

히아씬스 2023. 7. 1. 00:0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에 있는 봉추 찜닭을 방문해보았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봉추 찜닭 옛날에 한참 많이 먹었었는데

아직도 있다니 ...

언니가 여기 찜닭이 맛있다고도 하고 특히 누릉지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_+

옛날에는 누릉지가 없었는데...ㅋㅋ

정말 옛날 사람이죠?

한번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7-23

영업시간: 10:30~22:30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진짜 얼마나 먹는지 모르겠어요

왠지 설레는 ^^

봉추찜닭 내부

 
 

오~~

봉추찜닭은 국내사 냉장육을 사용한데요

냉동제품은 절때 사용하지 않는다네요^^

봉추찜닭 메뉴

우와 우와 ~ 너무 다 맛나보이는 ㅎㅎ

여자들은 뼈가 없는 닭을 좋아 하잖아요 ㅎㅎ

그래서 뼈없는 찜닭 주문!

누릉지는 2개^^

언니가 누릉지 하나 양이 작다고 해서 2개 시켜 보았어요~ㅎㅎ

 
 

얼른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고 ㅋㅋㅋ

뼈없는 찜닭 소를 시켜 보았어요

가격 26000원

음.. 솔직히 푸짐함이 많이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예전에 비해서

닭이 얼마 들어 있지도 않는?

한마리가 들어 있다고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아쉽아쉽 ㅎㅎ

제가 감자를 엄척 좋아 하는데..

맛있는 감자가 아니더라구요 >.<

그래도 찜닭에 빠져 있는 당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누릉지가 대박입니다!!

봉추찜닭에 히든 메뉴인거 같아요

가격은 3000원이예용!

누릉지 생각보다 양이 엄척 많아요!!!

두개 시켜서 남겼어요 맛있어서 다 먹고 싶었지만..

누릉지2개와 찜닭 소는 여자인 2명에게는 많은 양이였네요 ㅎㅎ

얼마전에는 2천원인데 누릉지가 이렇게 크지 않았데요 ㅎㅎ

가격을 올리면서 커지고 두꺼워진거 같다고 ㅎㅎ

주문하실때 참고 하시면 될꺼 같아요

누릉지 꼭 시켜야 되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나고

봉추찜닭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봉추찜닭이랑 같이 먹어도 맛나고 ㅎㅎ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