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더뽀빠이 카페 방문 솔직후기!

히아씬스 2023. 8. 2. 20:46
728x90

안녕하세요^^

파주 더뽀빠이 브런치 카페 카페 소개해드릴께요

브런치 카페라서 브런치를 먹어야 되는데..

이미 밥먹고 방문해서 ㅜㅜ

차만 마시기로^^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법흥로 100-1 2층 카페더뽀빠이

영업시간: 수요일~일요일 10:00~17:00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TIP 브런치드실분은 네이버에 알림받기하시면 디저트 하나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더 뽀빠이 카페 평일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조용하니 ^^

키오스크로 주문해주시면 되는데

혹시 파주페이쓰실꺼면 카운터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ㅎㅎ

메뉴가 만들어질때까지 매장을 구경했어요

 
 

여기저기 뽀빠이 그림들이 ^^

 
 

매장이 청결해요

깔끔하게 관리를 잘하시더라구요^^

여자들이 이런 곳 좋아라하잖아요

 
 

매장이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있쥬?

자몽에이드와 코코넛라떼 주문했어요

짜잔 ㅎㅎ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_+

 
 

맛을 한번 평가해볼께요

자몽에이드도 보기도 이쁘고 맛도 좋고 ㅎㅎ

코코넛라떼

코코넛가루라고 해야 되나? 씹히면서

커피 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메뉴 선택 굿 초이스!!

카폐가면 요즘 싸지 않지만 커피 맛도 없는 곳이 많잖아유

그런데 여기는 맛있더라구요

브런치도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가 되는 곳이예요^^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