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브런치카페 레드파이프 추천!

히아씬스 2023. 8. 13. 15: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포스팅해보았네요

제가 일을 하다 보니 블로그 포스팅 할시간이 많지 않았네요ㅜ

이제는 어느 정도 적응하다보니 포스팅을 다시 해보려구요^^

파주에 레드파이프라고 유명한 카페가 있어요

가봐야지 하다다가 이번에 방문해보았네요

주말에 브런치 먹으려고 방문해보았어요

 
 
 
 
 
 
 
 
 
 
 
레드파이프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7-7 레드파이프

주소: 경기 파주시 지목로 17-7 (신촌동, 레드파이프)

영업시간: 월~일 8:30~22:00

파주카페 레드파이프는

문발IC 입구에 위치해있으며, 롯데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이랑 500m 이내에 위치해있어서 아울렛 쇼핑하러 왔다가 들리셔도 참 좋을꺼 같아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아침 9시 부터 음식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브런치를 즐기기위해 10시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해보았어요

 
 

룰루~

파주 유명한 카페 도착해서 기분이 up up!

매장 들어가자말자 입이 떡!!!

파주카페 레드파이프

브런치메뉴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드실수 있어서 외식장도로도 좋고

먹고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기도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메뉴를 보니깐 너무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고민되더라구요^^;;

 
 

고민하다가

레드파이프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레드버거와 신촌동 단팥빵라떼 빵이랑 주문해보았어요

케익부터 다양한 디저트들도 많고 빵도 종류도 많았고

먹고 싶은게 천국이더라구요

 
 
 
 

식사와 곁들일수 있는 주류들도 있고 셀프 포장대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음식이 준비 되는동안 1층 곳곳이 돌아다녀보았어요

레드파이프 카페에 너무 넓어서 구경하는데 한참 걸리더라구요

해외 느낌도 나기도 하고

빈티지 않고 엔틱한 분위기 공간도 많아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고

대형카페답게 좌석이 많아 편히 쉴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왼쪽은 음식 나오는 곳/오른쪽은 음료 나오는곳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사람들이 북적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말 아침이였지만 사람들이 많지 않아 음식도 금방나와서 좋더라구요

레드파이트는 5층까지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맛도 있더라구요

저흰 음식을 받아서 3층으로 가보았어요^^

여기가

레드파이트 포토존이죠

제일 유명한 장소^^

이쁘게 입고 왔으면 인생샷한번 찍어 달라고 했을껀데..ㅜㅜ

대충입고 가서 아쉽

 
 

레드파이프에서 event

SNS에 사진을 올려서 매달 25일 뽑아서 에코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한번 참여해봅시다!

레드파이프의 시그니처 메뉴

레드버거 소개하겠습니다

짜잔^^

가격은 15300원인데 비쥬얼 대박이쥬?

 

빵에도 레드파이트가 찍

여 있어요

버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먹을꺼 같아요

안에 숙주가 들어가있어서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파인애플도 들어 있고

이 메뉴를 후회 없을듯해요^^

슈크림빵이랑 소세지빵을 주문해보았어요

슈크림빵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에서 살살 녹고

소세지 빵도 증말 맛있네요

파주브런치카페 파주맛집으로 왜 유명한지를 알꺼 같네요!!

레드파이프 다른 빵들도 엄척 맛있을꺼 같네요!!!

 
 

신촌동 단팥밤라떼

과연 무슨맛일까 했는데?

아이스크림중에서 바밤바 아이스크림 맛나더라구요

데코도 너무 이쁘게 잘되어 있쥬?^^

요즘 카페 음료 음식들이 비싸긴하지만

레드파이프 음식 음료들 너무 맛있어서

전혀 아깝지가 않더라구요^^

파주 카페 레드파이프는

카페 테라스와 루프탑에서 한강뷰가 탁 트여 한강뷰와 노을뷰가 기가막히더라구요!!

제가 간날에는 비가 와서 잠시 나갔다 왔는데

날좋은 날에는 엄척 힐링 될꺼 같아요!

 
 

파주 레드파이프 카페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맛있고

진짜 힐링하러 오기 너무 좋은곳 같아요!

주말에 음식하기 귀찮을때

브런치먹으러 한번 방문해보셔요^^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지만

솔직하게 포스팅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