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덕천 가족외식하기 좋은 신라농원!

히아씬스 2023. 8. 20. 19:20
728x90

덕천 가족외식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덕천동에 있는 신라농원을 소개 해볼까해요

신라농원은 엄척 오래된 단골집이예요

간만에 한번 들렸네요

 
 
 
 
 
 
 
 
 
 
 
 
 
 
 
신라농원

부산광역시 북구 기찰로 7 신라농원

주소: 부산 북구 기찰로 7 신라농원

영업시간: 월~일 11:30~21:30

주차 포장 배달 단체석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신경안써도 되요^^

주말에 가족들과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가 있었어요 ㅎ

신라농원에는 매장이 넓어요

외식 회식 모임 걱정없어요^^

 
 

신라농원에서는 고기들을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신라농원 메뉴판

점심특선인데요

11:30~15:00시간에만 먹을수 있어요^^

특선이 아닌시간에 파는 메뉴들요^^

겨울에는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 먹어도 너무 맛있겠쥬?

 
 

저희는 석쇠불고기 정식을 4인 시켜보았어요

따뜻한 스프와 각종 반찬들이 세팅되어서 나왔어요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하신 음식을 들고 오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볼께요

역시 고기 너무 맛있어요

고기 구워 놓으면 사라지는 마법이^^

 
 

고기가 거이 다 먹을때쯤

돌솥밥과 된장국이 나온답니다

숭늉으로 먹고 싶으신분들을 밥을 덜어 내서 뜨거운 물을 부어 놓으시면 됩니다

단호박이랑 각종 콩등까지 영양밥이라서 너무 좋더라구요

각종 반찬과 된장찌게까지 먹었는데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ㅎㅎ

 
 

마지막에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하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신라농원은 오래 다녔지만

항상 사람이 많은 곳 같아요

고기 맛도 괜찮고 돌솥밥도 나오고

다만 된장찌게가 더 맛있었으면 좋았을꺼 같은데^^;;

가족들 외식으로 너무 괜찮은곳 같아요

동생이 취업하고 가족들에게 외식을 시켜줬어요^^

땡큐~~~^^

덕천동에 외식장소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