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문산 꿉자버거핫도그 내돈내산 솔직후기

히아씬스 2023. 9. 3. 11:4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문산에 있는 꿉자버거핫도그 집에 방문해보았어요

제가 요즘 운전면허를 따면서

운전연습을 할겸 주말마다 여기저기 돌아 다니고 있어요ㅎㅎ

검색하다 보니 문산에 꿉자버거핫도그집이

유명하길래 방문해보기로^^

꿉자 버거 핫도그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67번길 2 1층 꿉자

주소: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67번길 2 1층 꿉자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세요

문산자유시장공영주차장공영주차장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산로 45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문산자유시장공영주차장 대기가 힘들었어요

문산공영주차장 임시주차장에 저희는 주차 했어요

경기 파주시 문산리37-41

여기가 문산 꿉자버거핫도그 입니다

꿉자버거핫도그

생활의달인출연 스타킹 등등..

점점 기대가 되는 곳이더라구요

 

가게가 힙하더라구요

나온는 음악도~

 
 

꿉자버거핫도그

수제햄버거/핫도그/파스타/필라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메뉴가 엄척 나죠?

꿉자버거핫도그

버거와 핫도그 주 메뉴예요~

 

문산달인버거세트와 쉬림프로제파스타 주문해봤어요

핫도그도 시키고 싶었는데..

양이 많을꺼 같아서..ㅠㅠ

탄산은 리필 가능해요!!

 
 

문산달인버거나왔어요

뚜둥!

비쥬얼 굿!!

빵에 꿉자가 새겨져있어요

 
 

문산달인버거에 다양한 제료들이 들어 있더라구요

비쥬얼은 진짜 좋은데..

수제버거는 먹기가 힘든듯

베이컨 토마토 계란 치즈 양상추 등등 내용물이 푸짐합니다

 
 

문산달인버거 먹어 볼께요

패티에서 불맛이 엄척 많이 나더라구요

문산달인버거 정말 맛있었어요

굿굿

문산달인 버거세트 14300원

가격은 쫌 사악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쉬림프로제파스타

가격이 9500원인데요

가격대비 푸짐하게 잘나왔어요

 

맛은?

soso했어요

마트에서 로제소스 맛이였어요

아쉽 ㅜㅜ

 

 

로제파스타 말고 핫도그 시킬껄 ㅜㅜ

아쉽!

수제버거와 핫도그를 먹으러 꿉자버거핫도그 방문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