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차간짜장 엄지척 와동동짜장맛집 솔직후기!!

히아씬스 2023. 8. 28. 21:39
728x90

안녕하세요

와동동에 음식점들이 많아서 한곳한곳 가보고 있는중이랍니다^^

오늘은 파주 와동동 짜장맛집을 소개 해보려구요

주소: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5 1층 차간짜장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근처 돌아보니 주차라인이 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에 주차하시면됩니다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차간짜장 매장에서 밖에서 보이는 뷰~

너무 이뻐요

차간짜장매장모습입니다

엄척 깔끔해요

매장이 지저분하면 음식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테이블도 깨끗 깔끔+_+

이제 메뉴를 골라 볼까요?

중화비빔밥이라는 메뉴도 있던데

어떻게 나올까? 궁금하더라구요

세트 메뉴도 있어요ㅎㅎ

우삼겹짬뽕세트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꺼 같은데 ㅜㅜ

세트 5 시켰어요

차칸짜장 1단계(1단계 신라면 맵기 2단계 불닭볶은면맵기 3단계 아주맵기)

해산물이 듬뿍들어가있는 직화매운간짜장입니다

저는 불닭볶은면자주 먹지만

매운걸 못먹는 남편을 위해 1단계 시키기^^

짬뽕

미니탕수육을 시켰어요

제 자리에서 주방이 바로 보였는데요

불맛을 지대로 내고 있어 보여요+_+(기대중)

웍질 지대로하시더라구요

맛있어져라~맛있어져라~!

 

뚜둥!

드뎌나왔어요

 

차간짜장 1단계

해물이 엄척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군침돌쥬?

본격적으로 먹어 볼께요

짬뽕이예요 해물도 듬뿍듬뿍 국물도 푸짐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다시 보니 먹고 싶네요 ㅎㅎ

밥말아서 짬뽕밥으로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저는 해물을 잘못먹는데도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차간짜장의

시그니처 메뉴!!!

때깔도 엄척 맛나보이죠?

진짜 맛있어요

제가 이 때까지 중국집에서 먹어본 짜장면중에 1등!!!

매콤하니 느끼하지도 않고 해물도 많고 야채도 많고

입에 촥촥 감기더라구요!

와동동짜장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남편이랑 감탄을 하면서 먹었네요+_+

차칸짜장에서는 이 메뉴 꼭 !!! 먹어야 됩니다!!!

1단계는 진짜 약간 매콤해요!

매운걸 좋아 하시면 2단계 괜찮을꺼 같아요!!

저에게는 1단계는 약하더라구요

 
 

미니탕수육과 만두

바삭바삭해요~

저는 찍먹파 남편은 부먹파!!

저는 찍어서 먹고 남편은 한개씩 담궈서 먹고 ㅋㅋㅋ

각자 취향대로 먹기

 
 
 
 

다음에는 우삼겹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차간짜장 꼭 드셔보세요

짜장면이 먹고 싶을때는 여기 꼭 먹어보셔요~

따봉입니당 ~

세트5 시켰는데 2인이서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ㅎㅎ

밥까지 비벼먹을까하다가 말았네요 >.<

먹었으면 큰일 날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