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초코 마들렌 만들기 홈베이킹 키트 DIY

히아씬스 2023. 4. 3. 20:18
728x90

초코 마들렌

안녕하세요^^

몇일만에 포스팅 하게 되네요

봄 몸살감기에 고생중이네요 ㅎ

아직 미각 후각 돌아 오지 않았지만..ㅜ

집에서 몇일째 요양하다 보니 너무 심심해서

간단한 베이킹 한번 해볼까 해요^^

몇일전 초코마들렌 베이킹 키트를 한번 주문 해보았어요

냉장고에 냅두고 있다가

이제 겨우 꺼내 보네요

포장너무 깔끔하게 냉동보관식품과 실온 보관 식품 나둬서 왔더라구요^^

다 펼쳐 볼께요

하나하나 상품이 뭔지 표시도 되어 있고

꼼꼼하게 밀봉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베이킹 키트 너무 괜찮더라구요

유기농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포장도 잘되어 있고

베이킹 필요한 재료 재고 하는것도 일인데..

이렇게 딱 준비가 되어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초코 마틀렌 베이킹 키트 봉지 뒷면을 보시면 QR코드가 있어요

폰으로 찍어 보면 마들렌 만드는 동영상이 딱나오니 한번 꼭 보셔요^^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께요

1.베이킹 시작하기 한시간 전에 달걀 2개를 실온에 꺼내 놓습니다

2. 계란을 볼에 넣고+바닐라 익스트랙 넣고 거품기로 섞어 주세요

 
 

3. 슈가 믹스 넣고 섞어 주세요

 
 

4.유기농 마들렌믹스체쳐서 넣고 섞기

 
 

5. 이즈니 버터를 그릇에 넣고 전자렌지 30초씩 돌려서 녹혀 주세요(버터 중탕하셔도 됩니다)

 
 
 
 

6. 버터가 너무 뜨거우면 식혀서 반죽에 넣어 주세요(너무 뜨거우면 계란이 익을수 있어요^^

 
 

7. 반죽 완성^^

8. 짤주머니를 꺼내 주세요

컵에 짤주머니를 씌우고 반죽을 담고 고무줄로 감아주세요

냉장고 1시간 휴지 시켜 주시면 됩니다^^

 
 

9. 한시간 뒤에 팬을 준비해봅시다

코팅용 버터를 팬에 발라 주세요 그뒤에 코팅용 밀가루를 뿌려 주세요(마들렌 굽고 나면 틀에서 잘떨어지게 하기 위한 작업입니다)

마들렌 틀이 친정에 있는걸 깜박해서 밤틀을 꺼내 보았어요 ㅎㅎ

 
 

10. 반죽을 담은 짤주머니를 꺼내서 선 그여진 부분만큼 잘라 주세요^^

11. 틀에 반죽을 동일하게 짜주시고

180도에 12분 정도 구우면 끝~~

 
 

완성 했습니다

짜잔 밤모양으로 이쁘게 만들어졌어요^^

 
 

초콜릿을 한쪽에 발라 볼께요

초콜릿 중탕해서 틀에 두껍게 바르고 마들렌을 덮어서 냉장고에 5분~10분 정도 넣어 주시면 됩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초코 마들렌 만들기 홈베이킹 키트 DIY 이용 솔직 후기>

베이킹은 재료마다 계량 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용기란 용기는 다 꺼내는데 이렇게 준비가 다되어 있으니 너~~~~무 편했어요

좋은 재료들을 쓰시더라구요

이즈니 버터라고 유럽 전통 제조법에 따라 만든 발효 터버

유기농 밀가루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

발로나 코코아는 정말 유명하죠~~~

다른 브랜드 보다 단가가 비싼데..ㅎㅎ

요 3가지 말고도 유기농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만들어 먹이기에도 부담없을꺼 같고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베이킹 체험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베이킹 체험하는데 보내도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적은 비용으로 엄마와 함께 할수 있는 추억을 남길수 있어서 더욱더 좋을꺼 같아요

초코 마들렌 만들어 보니 집에서 갓 구워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초콜릿까지 녹여서 씌워 놓으니 더더욱 맛나요

처음이라 미숙한 부분이 많았지만..

직접 만들어 먹으니 뿌듯하더라구요~~

남편이 맛있다고 쌍따봉을 날려 주더라구요

황금비율의 레시피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만들기 홈베이킹 키트 DI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