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화담숲 봄나들이 수선화 축제

히아씬스 2023. 4. 20. 14:0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화담숲 방문한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ㅎ

앞에 포스팅에서는 화담숲 예약, 모노레일예약, 화담숲에가는 리프트 타는 방법들을 다루웠기 때문에 이부분은 빼고 안내 해드릴께요

 

주차장

주차: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여기가 화담숲이랑 가장 가까운 주차장입니다

하지만 그 만큼 경쟁률이 치열하겠죠?

제가 오전 11시 조금 넘어서 리프트를 타면서 보니깐 거이 다차있더라구요

곤지암리조트주차장을 못이용하실경우에는

곤지암리조트7번6번5번 주차장을 이용한후 리프트를 타고 이동하시거나 도보로 이용하시면됩니다

 

곤지암 입장권은

100% 온라인 사전예매입니다

|QR코드 확인후 입장가능합니다

입장권 예매방법은 따로 포스팅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표소 인근에는 화장실 식당 편의점이 있습니다

반입금지 물품

주류, 돗자리, 텐트, 그늘막, 취사도구, 채집도구, 삼각대, 드론, 음식물

산책하면서 마실 물,음료 정도만 가능합니다^^

화담숲 한눈에 보기

동그라미 표시한곳이 모노레일 승강장

입장후 화담숲들어 가면 울창한 천년화담송 포토존인데요

그 앞에서 많이들 사진찍고 가시는데 너무 줄이 길어서 저희는 그냥 패스^^

저희는 모노레일을 티켓팅을 해서 모노레일 1승강장 쪽을 가보았어요

민물고기 생태관

화담숲 민물고기 생태관이 있는데 무료 관람이였어요

모노레일 시간도 쫌 남았길래 관람해보기로^^

물고기 서식처에따라 상,중,하로 나누어 보존하고 점점 보기 어려워지는

우리 민물고기를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보여주고자 설립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고기 종류와 물고기 정보들이 씌여있고 물고기들을 찾아 볼수 있었어요

 
 
 
 

민물 고기 종류들이 엄척 많더라구요

 
 
 
 

수초 갤러리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우리가 아는 메기 ^^

아이들이 있다면 꼭 한번 둘러 보세요

저희는 남편이 낚시를해서 그런지 엄척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ㅎㅎ

화담숲 산책

저희는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비온다음날구름 ㅜㅜ)

1-> 2구간 올라가는 코스를 모노레일로 이동했어요

1코스에 수선화라던지 약속의 다리등이 있구요

스탬프 이벤트를 하실꺼면 모노레일 말고 꼭 걸어가셔야지 완성할수 있어요

벚꽃이 폈을때 모노레일을 타고 지나가면

벚꽃들이 쫙~펼쳐진다고하는데..ㅎㅎ

그 모습을 못봐서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

2구간 부터 걷기 시작했어요

곳곳마다 어떤식물들이 있는지 푯맛이있고

관련된 식물들이 심어져있는데 특이한 식물들이 많더라구요

 
 

모형새들도 곳곳마다 있어요 얼마나 긔엽던지^^

 

공기도 좋고 물도 흐르고~

 
 
 
 
 
 
 
 
 
 
 
 
 
 

이쁜 꽃들이 너무 많았어요

마당있는 집이 있으면 이런 식물들을 심어 놓으면 얼마나 좋을까?

보고 있어도 힐링이 지절로 되는 ㅎ

화담숲의 포토죤^^

 
 
 
 
 

중간중간에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패스했어요

 
 
 
 
 
 
 
 
 
 
 

이 날 날씨가 흐리고 쌀쌀해서

사진이 밝고 이쁘게 나오진 않아서 아쉽긴했어요

약간 포근했으면 1구간 부터 걸어서 보았을껀데..

그래도 경치도 좋고

볼거리도 많고

간만에 맑은 공기도 마셔서 좋더라구요

봄(벚꽃),가을(단풍) 이럴때 보기 참 좋을꺼 같아요

화담숲 가본만한 곳이였네요^^

시간내서 한번 다녀 오시는거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