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다대포 여행~ 방어회 good!

히아씬스 2023. 2. 7. 11:33
728x90

부산 다대포 여행~ 방어회 good!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부산 놀러 갔다 왔네요

부산은 역시 따뜻한곳이예용

롱패딩 입고 부산 갔다가 부끄러워 죽는줄 알았네요 >.<

가족들이랑 다대포에 회먹자 싶어서 갔다가

다대포 구경도 하고 왔네요 ㅎㅎ

다대포 예전에는 볼거리도 없었는데

너무 많이 변해 있더라구요

바다가 참 이뻐요+_+

정월대보름이라서 달집 태우기 행사를 한답니다

저녁에 왔으면 볼수 있었을껀데 아쉬움이 ㅎ

다대포 모래사장에 모형이 우둑하니 있더라구요

엄척 크더라구요 ㅎ

 
 

가족들이 서있길래 한컷 ㅎ

이렇게 가족들과 추억 사진 하나 남기네요 ㅎ

뭔가 느낌 있는 샷이 나와서 대만족

갯벌도 있고 왠지 찾아 보면 게도 있을꺼 같더라구요

다대포에 산책길 처럼 엄척 이뿌게 꾸며나서 놀랬어요

엄척 발전 했구나 싶더라구요

짝궁과 서로 찍기 ㅎㅎ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힐링 지대로네 +_+

롱패 부끄부끄 ㅋㅋ

바다 너~~무 이뻤어요

다대포에 여름에 서핑하러 왜 오는지 알겠네요

여름에 서핑하러 와야지^^

 
 

밀물과 썰물이 들어 왔다 나갔다 해서 그런지..

장어가 있더라구요~

새가 장어를 물고 날라가더라구요 ㅋㅋ

이제는 먹거리 한번 소개 해볼까요?

다대포에 왔으면 회한접시 먹어야 되지 않겠으예.?ㅎㅎ

다대포에 해산물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다대포 씨파크가셔도 되고 옆에 해산물 파는 상점에 가셔도 되고 ㅎ

직접 보고 고르고 흥정하는 재미도 있구요^^

 
 

남편이 방어를 먹고 싶다고 해서

방어를 보러 다녔어요

1kg 25000원 가게 마다 가격은 동일 했어요~

하지만 흥정 잘하면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어요(부산 이모님들 인심이 좋더든요 팍팍 깍아주셔요)

온누리 상품권을 쓸수도 있답니다^^

 

방어 5kg 짜리 쵸이스 했어요

이모님이 핏물을 빼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아시는 가게로 안내해주셔서 가게로 갔어요

 

1인 5000원 차림상을 받으셨어요

5kg정도니 회 2접시가 나오더라구요~

땟갈보소~

 

사장님께서

김을 내주셨는데

김에 방어를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추천 해주더라구요~

김을 엄척 많이 주셨는데 ㅋㅋ

홀라당 다 먹어버렸어요 ㅎ

다대포 구경도 하고

방어도 잡아서 먹고 ~

정말 좋았네요 ㅎㅎ

분위기있는 횟집가서 먹어도 좋지만

수산 시장을 이용해서 먹으니 푸짐하게 먹을수 있고

저렴하기도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