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등포 타임스퀘어 독도 체험관 무료 관람후기l아이들 체험학습으로 좋은곳

히아씬스 2023. 4. 6. 09:5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임스퀘어 지하에 위치한 독도 체험관 방문 했던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영업시간 : 월~금 10:30~19:00

토~일 11:00~18:00

괌람료: 무료

 
 

이제 관람 시작!

독도의 역사들이 쭉~

 
 
 
 

한글자씩 읽어 보면서 독도에 대해 몰랐던 부분도 알게 되었어요

우리가 흔히 알던

"독도는 우리땅"

나온 내용들도 중간 중간 나와서

저절로 흥얼 거리게 만들더라구요

독도에 있는 미생물과 식물도 만나 볼수 있답니다

동그란곳을 둘여다 보면 자세히 볼수 있더라구요 +-+

열심히 들여다 보았네요 ㅎㅎ

 
 

울릉도에 있는 생물들을 만졌을때 어떤 느낌일지 간접 체험을 할수 있었어요

 
 

미생물과 식물들을 본것들을 다시 한번 찾아 보는 시간

왜케 찾기 힘든지 ㅜㅜ

제눈에는 잘 들어 오지 않더라구요 ㅜㅜ

독도에 나오는 생물들을 찾아 보는 시간이더라구요

키보드로 채취 하면서 가기!!

아이들이 재미있게 할꺼 같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독도를 3d안경을 쓰고 볼수 있는 공간

정말 얼마나 생생하던지 놀랐어요

 

이 곳은 아이들이 체험 있게 색칠 공부 타임 ㅋ

처음에는 자신있게 색칠을 했는데..

뭔가 점점점 지쳐가는 ㅋㅋ

 
 

아이들도 몇개 색칠하다가..ㅋㅋ 못하겠다고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도전해서 완성 해보았네요

별 생각 없이 가보았다가

여러가지 알게 되었네요

아이들이 체험하기에는 좋은 장소 인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