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트랑)베나자픽업&샌딩&하프데이투어&베나자 유심구입& 베나자연계업체

히아씬스 2023. 11. 27. 18:56
728x90

안녕하세요^^

나트랑에서 온지 몇 시간 안되었네요

나트랑 비행기와 호텔 티켓팅한지 2주만에 여행을 가보았네요

일과 여행준비를 동시에 해야 되서

알아 보고 여행을 가지 못하였어요

베나자 카페를 알게 되어서

고수 등급은 받았으나

러브레터를 받고 떠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베나자 고수등급

아래와 같은 해택이 있답니다^^

러브레터를 받고 떠나지 못해도

공항에 베나자 샵에 도착하면 VIP카드를 받을수 있다고 해서

안심되더라구

저는 떠나기 전날에 받았네요


나트랑 가기전에 러브레터를 못받을꺼 같아서

베나자에 사이트에서 유심을 구입했어요

 

https://www.gdaytour.kr/fit/12355

유심1개 8900원

구입하고 나니 예약번호가 카톡으로 오더라구요

말톡유심 사이트에서 구입해서 공항에서 받을려고 했는데

후기 들이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제가 말톡유심으로

구입안한 결정적인 이유가 있어요

말톡유심은 카톡 상담이 평일 새벽1시 되어 있어서

저녁밥먹고 유심 구입후

궁금한 점을 문의를 했는데

몇 시간 지나서 답변이 오고

질문에 대한 제대로된 답변이 오지 않았어요

이러다가..

인천공항에서 유심을 받았는데

베트남 가서 개통이 안되거나 하면

저만 손해 일꺼 같아서

(몇 년전에 다른 업체에서 제 유심개통이 안되서 여행후 환불받고 다행이도 남편 유심은 개통이 되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베나자 유심을 구입한 이유!

베나자에서 투어라던지 마사지라던지 궁금한점이 있으면

카톡으로 문의하니 너무 빨리 빨리 답변이 오고 처리를 해주시고

무엇보다 베트남가서 유심이 안되면

베나자 스토어에 가면 교환도 될꺼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공항에 나오자 말자

깜리안 공항 베나자스토어에 방문했어요

남편과 제꺼 2개를 받고

받은 자리에서 유심 교환을 했어요

유심 교환 성공!!

여행 내내 불편한점을 못 느꼈어요

전화 통화도 되서 남편이랑 떨어졌을때

전화 통화를 해서 만날수 있었구요

저는 만족했어요


베나자 픽업& 샌딩 솔직후기

베나자 픽업은

예약금 만원+ 현장에서 기사님께 10달러지불

베나자 샌딩(카페 고수 등급 무료샌딩1회)

예약금만원( 여행후 환급됨)

베나자 예약을 하던 그랩을 잡던 가격은 비슷할꺼 같았구요

호텔까지 가는 동안 제대로 데려다 주는건가?하고

불안해 하는 것보다는

업체에 예약하는게 낳을꺼 같아서 베나자 픽업을 선택했어요

깜라인 공항에서 나오니깐

베나자 라운지 앞에

제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기사님께서 기다리고 계셨어요

에어콘 빵빵하게 틀어 주시고

호텔에 무사히 바려다 주셨어요^^

베나자 샌딩은 (베나자 카페 고수등급으로 무료로 이루어졌어요)

샌딩은 베나자 스토어에서 이루어집니다

무료인만큼 조인 샌딩이였구요

관광버스 같이 큰 차에 여러 팀이 탑승을 했어요

차 컨디션 깔끔했구요

공항까지 가는데 전혀 불편한점이 없었어요

배나자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이용했어요


여행 마지막날에

베나자에서 운행하는 나트랑 하프데이 시내투어를 진행해보았어요

https://www.gdaytour.kr/fit/5274

호텔 체크아웃하고나서 남는시간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시내 투어를 해보기로 하였어요

(짐도 보관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해서요)

베나자 카페에서 예약가능하고 위에 사이트에서 예약가능합니다

나트랑 하프데이 시내투어 최소 인원이 4인으로 진행되는데요

투어 전날에 투어 가능 여부를 알려줘요~

전날에 인원 모집이 안되서 투어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는데

오후에 투어 가능하다는 연락이 와서 다시 신청해보았어요

나트랑은 11월 우기라서

비가 내리다 왔다 안왔다 천둥번개도 치고

투어하는데 사고가 날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투어해본결과 시내투어라서 비가 와도 차로 이동하고 위험한 지역이 아니라서 걱정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나트랑 하프데이 시내투어 오후

포나가르탑-> 대성당-> 롱손사-> 롯데마트

-> 저녁식사

결론 먼저 말씀드린다면

베나자 하프데이 시내투어 저와 남편은 완전 만족했어요!

만족한 이유는 가이드님이 스냅사진 처럼 너무 잘찍어 주시더라구요

 
 
 
 

비가 조금내리는것도 아니라서 삼각대들고 다니면서 찍기도 어려운데

가이드님이 포토존을 잘아셔서

사진을 너무 잘찍어 주신거 있죠?

나트랑 여행을 사진으로 남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님이 한국어도 잘하셔서 다양한 이야기도 알려 주셔요~

의사 소통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요

다양한 질문을 해도 친절하게 답변을 잘해주시더라구요

또 마음에들었던 부분이

차량인데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퍼왔는데

아래 차량으로 이동을 했어요

차 안도 너무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비오는 날인데 꿉꿉하지도 않고

이동하는 내내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답니다^^

비가 오는 바람에 저희 팀와 다른 팀해서 6명이서 투어 진행했어요

시내 투어 롯데마트 투어 하는 내내 시간도 넉넉하게 주시고 전혀 모자르지 않았어요

다들 식사가 궁금하시죠?

베나자 스토어 근처에 있는 쌀국수집입니다

맛있더라구요~

면을 직접 만들어서 썰어서 주는 곳이라서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가이드님이 알아서 주문해주십니다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소스 몇 가지를 알려주셔서

찍어 보았는데 맛있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베나자 하프 투어 너무 만족했어요

그랩이나 택시 타고 이동해도 되겠지만

가이드님 설명을 들을수도 있고 쾌적한 차량이동이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나트랑이 지금 우기라서 비가 많이와서..

짐들고 다니다가도 비가 많이 오면 짜증날판 ㅜㅜ

돌아 다니다가도 짜증날수가ㅎㅎ

투어하다가 비가 오면 큰 우산도 가이드님이 주셔서

투어하는데 문제 없었어요

무엇보다도 이쁜 사진 남길수 있어서 더더욱 만족했답니다^^

베나자 투어 제돈내고 투어한 솔직한 후기랍니다^^

11/14 투어진행한 따끈따끈한 후기예요~


베나자 제휴업체

너무 많아서 가실 곳이 있으면 꼭 할인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