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트랑여행 준비&여행자보험&꿀팁대방출

히아씬스 2023. 11. 28. 00:0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준비 할 때 필요한 부분들을

고민하실꺼 같아서 꿀팁들 대 방출 해볼까해요

나트랑 여행시 준비물& 준비해야될것

항공권 & 호텔바우처 &여권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여행자보험

저는 하나 해외여행보험 가입을하고 갔다 왔어요

 

https://www.teddy10.com/travel/hanainsure/products

카카오/현대해상/메리츠/삼성화재/인슈플러스

다양하게 해외 여행자 보험상품이 있는데

카카오 같은 경우는 여행갔다 오면 일부 환급이 되고

인슈플러스 여행자 보험은

여행시 병원갈일이 생기면 24시간 연락이 되서 전문의 조언이나 통역 이런게 되서 편리해서 많이 가입들하시더라구요

제가 일일이 생년월일을 넣고 금액과 보장 견적을 뽑아 보았는데요

해외여행상품 보장범위는 모든 모험회사가 똑같아요!

보장금액도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그렇지만..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하나 해외여행자 보험으로

남편과 저는 각각 가입해서

둘이 합쳐서 5일 25000원으로 여행자 보험 고급으로 보험가입

다른 여행사에 고급으로 했을경우에는

1인 비용이 25000원대더라구요

보통 동반자 보험으로 많이 가입하시잖아요?

동반자 보험으로 가입하시게 되면

보험료가 일부 할인이 되잖아요!

잘 아셔야 될부분이 해외 여행중 사망하게 되면 가입한사람만 해택을 받고 동반인은 보장을 못받게 되요 ~

혹시가 모를 사고에 대비하여 보험을 드는건데...

몇천원 아꼈다가...

보장을 못받을까봐 저희는 각각 보험을 들었답니다

유심

로밍을해가면 젤 좋겠지만 가격이 있으니..

저는 항상 해외여행때 유심을 구입해서 사용하니 이렇게 편할수가 없어요 ~

최신 기종들은 이심도 사용된다고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폰은 이심이 안되서 유심으로 저는 베나자에서 파는 유심을 미리 사전 구매해서 8900원으로 예약 하고 갔어요

픽업&샌딩서비스

저는 베나자 픽업 샌딩서비스를 했답니다

현지가서 그랩을 부르거나 택시를 타더라도 베나자 픽업과 샌딩서비스과 가격이 많이 차이 나지 않아요

몇 천원가지고 의사소통 힘들게 안하셔도 되고

제대로 원하는 목적지 까지 데려다 줄까?

마음 안조려도 되니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베나자 카페 고수 등급을 부여 받아 샌딩은 무료로 이용했어요

인천공항 굿짐 외투 맡기기

더운나라도 갈때 외투 들고 다니기 너무힘들잖아요

미리 예약을 못해서 왠만한 곳은 다 예약이 끝났더라구요

떠나기 2일전에 연락했던 곳이 굿짐이였어요

https://airportgoodjim.modoo.at/

 

 

VP bank 이용시 출금방법

  1. English 선택해주세요
  2. current account 선택해주세요
  3. withdrawal 선택해주세요
  4. 비밀번호 4자리와 00추가로 붙여서 6자리 입력해주세요
  5. 200만동식 출금해주세요~ (한꺼번에 뽑으려고 금액설정을 높게하니 안뽑히더라구요)

베트남 돈을 충전해서 남은거는 다시 한국돈으로 바꿀수 있으니

트레블윌렛카트 너무 편하고 좋아요

혹시나 몰라서 50달러 준비해갔어요

(남은 달러는 다음 여행 때 사용하시면 되니깐요)

저는 마지막날 돈이 조금 모자를꺼 같아서

빈펄리조트 앤 스파 호텔 데스크에서 환전했어요

소액이기도 하고 시간이 금이기 때문에 구지 시내까지 가지 안갔어요 ㅎㅎ

샤워기 필터 샤워기헤드

나트랑 갈때 필수품이죠잉

저는 다이소에서 이제품을 사서 갔어요

왠만해서는 샤워기 필터와 샤워기헤드를 같이 구매해서 가세요

저는 필터만 구입했긴 했어요( 헤드가 더러울꺼 같은 느낌이..?)

참고로 빈펄리조트앤 스파에 머물렀었는데요

몇 일 내내 사용했지만 필터 색이 변하지 않더라구요~^^

다이소 에어베게

간편하기도 하고 누르기만 하면 에어가 들어 가니깐 너무 편해요

목베게보다는 주로 허리를 받히니 편해서 좋더라구요

다이소 일회용 수저

숟가락/젓가락/포크/과도(저는과일손질된걸 사먹어서 필요없었어요)/종이컵

저는 컵라면과 라밥 김치캔이 집에 있어서 챙겨갔어요(라밥 매콤하니 밥도 있고 라면도 있어서 너무 괜찮았어요)

 

우비&우산(양산)

저는 둘다 준비했어요

베트남 나트랑은 11월 우기라서 언제 비가 올지 몰라서 가방에 넣고 다녔어요~

갑자기 비가 내릴때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빨랫줄

다이소에서 사들고 갔지만

빈펄리조트 앤 스파에는 화장실에 빨랫줄이 설치가 되기도 하고

베란다에 의자가 있어서 의자 위에 널어 놓아서 말렸기 때문에 딱히 필요성을 못느꼈어요

썬크림

우기이지만 피부 보호를 위해서 썬크림을 준비해야 겠쥬?

셀퓨전씨는 끈적거림 번들거림이 없어서 몇년째 사용하는 아이템이거든요

저희 남편도 골프장갈때 항상 들고다니는 아이템이예용

모기퇴치제 및 진드기 시트&홈매트

다이소가시면 진드기 시트가 있어서 호텔 이불 아래에 넣어 놓았어요

모기 물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기기피제 들고 갔어요

빈원더스 꼭 뿌리고가세요!!!

모기 물려요 ㅠ.ㅠ

까먹고 그냥 갔다가 물렸어요

다음날에는 뿌리고 다녔네요 ㅎㅎ

동남아 갈때마다 저는 홈매트 들고 가거든요

모기나 벌레 퇴치를 위해서 방에 있을때는 홈메트를 꽂아 놓았어요

베트남 동지갑

다이소에 가서 2000원주고 구입해서

동지갑을 만들었네요 ^^

 
 

방수팩

목에 거는 방수팩을 쓰다가

이번에 새로 구입했거든요

완전 간편하면서 방수가 잘되요 돈이라던지 립밤이런것도 다들어 가고 정말 좋아요

빈원더스 갈때 레시가드와 방수팩에 휴대폰 하나 넣어서 돌아다녔어요^^

 

수영복&아쿠아슈즈&튜브&물안경

수영장이나 빈원더스 워터파크에서 입을 수영복 챙겨주세요

빈원더스 워터파크 다닐때 아쿠아슈즈 필수예요(발바닥이 편해요)

빈펄리조트앤 스파에서는 타월을 무료로 빌려줘요

빈원더스 타월 유료지만 얼마안하니 빌려쓰셔요

모자

햇볕을 가릴수 있는 모자 필요해요

담시장이나 야시장에서 구입하셔도 됩니다

물티슈

다이소에 소량씩 묶여있는 물티슈가 있어서 가져갔어요

휴대용무선보조배터리&휴대폰 충전기(돼지코 필요없음)

저희는 자유 여행이라서 구글로 위치를 많이 찾아 다니느라고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필요했어요

사진도 찍고하다 보니 밧데리 소모가 많이 되서 들고 가기 너무 잘한거 같아요

비상약

다양하게 약을 챙겨갔었는데요

무엇을 잘못먹었는지 배탈이 나더라구요 ㅠㅠ

현지에도 약국에서 사면 되지만 몇개씩 챙겨가세요

빈펄리조트앤 스파 호텔에서는 먹는약과 소독제는 있지만 연고가 없으니 필히 챙겨가세요!!

샌들이나 운동화

저희는 운동화를 신고 샌들을 들고 갔어요

물론 야시장이나 담시장에서 구입해서 신으셔도 됩니다

세면도구&화장품&바디로션

저는 다이소가서 여행키트를 구입해서 갔거든요

피부가 예민한편이 아니라서 호텔에 비치되어 있는걸 쓰기도 했지만

혹시나 싶어서 준비해갔어요

알로에젤

베트남이 11월 우기기도하지만

햇볕이 쨍쨍한 날이 있어서

햇볕을 많이 받은 날은 알로레겔을 발라주었어요

급하게 주문한다고 쿠팡을 이용했어요

속옷 양말 잠옷 츄리닝 썬글라스

여자 분들은 끈나시를 입다 보니 속옷 신경쓰여서 투명브라끈을 많이 하는데 은근히 어깨가 아프더라구요

누드브라 사서 입고다녔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드라이기 or 고데기

빈펄 리조트 앤 스파 드라이기

그냥 쓸만은 했어요

제가 머리가 짧아서 괜찮지 긴 머리인분들은 조금 힘드실꺼 같아요

삼각대

집에 있길래 주문해보았는데

정작 사용할수가 없었어요

우기라서 비가 와서 사용할수도 없었지만

마지막날 베나자 투어했을때 가이드님이 사진을 잘찍어주셔서 필요하지 않았네요

11/11~11/15

나트랑 여행을 하고 왔어요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댓글달아 주시면 답변드릴께요

위에 내용들은 제가 여행을 준비했던 내용들이며

협찬 받은 제품도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