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트랑 음식점 & 카페(내돈내산)

히아씬스 2023. 12. 12. 21:0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음식점 & 카페 방문한 솔직후기를 남겨 볼까해요

가기전에 맛집들을 구글지도에 표시해놓았다가

시내 갈때마다 틈틈히 방문해보았어요

1.빈산-도깨비카페 카드 할인!

영업시간 11:00~23:00

 
 

랍스타를 시켜보기로 했어요!

 
 

눈앞에서 kg재주더라구요~!

 
 

배불리 먹으려고 이것저것 주문해보았어요

랍스터가 나왔어요 ~ 때깔 곱죠?

맛은 말하면 뭐해요! 맛있쥬~

 
 

마늘버터와 피조개 볶음

빈산 가시면 꼭!! 시키세요 베스트 메뉴랍니다

남편과 저는 피조개 처음 먹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칠리소스 타이거 새우튀김

새우가 튼실하니 맛있어요! 뻔한 맛이예요!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해물라면

솔직히 말하면 soso~

우리가 아는 해물라면의 맛이네요

 
 

2명이서 메뉴4개 시켜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도깨비 카페 10% 할인을 받아서

1,100,000 -> 우리 나라돈으로55000원정도 되요

해물을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면 좋을듯해요

2. 레드크랩-베나자 카드 할인 10%

세부 갔을때 한번 방문한적 있는데

나트랑에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어요

 

주소: Panorama hotel, 2 Nguyễn Thị Minh Khai,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11:30~23:00

레드 크랩 메뉴판 소개 할께요

어린 아이들에게는 새우죽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필요하신분들은 직원에게 말씀해주세요

 
 

크랩 소스 고르시면되요

칠리/밀크/블랙페퍼/레드커리/칼릭버터/스파이시갈리버터/스팀크랩

 

랍스타와 블랙타이거 새우메뉴 입니다

저희는 블랙페퍼크랩과 갈릭버터 블랙타이거새우 상하이 라이스

이렇게 주문해보았네요

식전빵에 코코넛 잼을 발라먹었는데

완전 대박+_+너무 맛있어요

대비스 잼인거 같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 가서 크랩을 선택해야 됩니다!

 
 
 

레드 크랩에서는 노끈 무게 50g빼준답니다!

마음에 든 크랩을 고르면 무게를 달아준답니다

 
 

블랙페퍼소스 레드크랩입니다

완전 소스가 지대로예요 +_+

레드크랩에서는 게와 새우는 직원분께서 먹기 편하게 손질해주셔요

 
 

타이거 새우와 상하이 볶은밥이에요

타이거 새우는 엄척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

블랙페퍼 소스에 상하이 볶은밥에 비벼 먹으면 진짜 대박!

그런데 블랙페퍼소스와 볶은밥이 간이 조금 세더라구요

물이 많이 먹힐꺼 같은?

 
 
 
 
 

순식간에 음식들이 사라져버렸네요 ㅎㅎ

레드 크랩에서는 후기 인증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코코넛잼이나 새우요리중 하나 무료 제공해줘요~

얼른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레드 크랩에서는 베나자 할인도 받을수 있고

돈이 모자르면 한화 계좌 이체도 가능하니 걱정말고 방문하세요

할인 받아 1079200동 -> 54000원정도 나왔네요

 
 

씀모어 가든가서 반세오를 먹으려고 했는데..ㅠ

남편의 컨디션이 안좋아서

빈원더스 안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에 가서 식사를 하기로했어요

여기 절대 가지마세요!!!

 

 

빈원더스 안에 있는 베트남음식점입니다

반세오와 스프링롤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스프링롤 안에 고기가 다 안익혀져서 붉은기가..

 
 

여기 가지말라는 이유가..

청결 위생이ㅠㅠ

비둘기들이 매장안을 돌아 다니고

바닥에 배설물이 있고

테이블 밑에 쓰레기통이 꽉꽉차있는데 안비워져있고

먹는 내내 찝찝하더라구요

시내로 나가서 먹을수가 없어서 먹긴 먹었는데..

입맛 떨어지더라구요

저녁에 가서 매장이 그런거 일수도 있지만

저는 안갈꺼 같네요

305000동

베나자 하프투어하면서 먹었던 쌀국수집

pho phuc long

가격 엄척 저렴해요 85000 동이더라구요

가이드님이 데리고 간집인데요

즉석에서 면을 만들어서 썰어주셔요

뚝배기에 소기를 담구고

면과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기가 막히더라구요

매콤한 소스 칠리소스가 준비 되어 있는데 찍어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베나자 스토어에 근처있는 집이라서 짐 맡기고 간단하게 요기 하기 좋을꺼 같아요

제시프루츠 2번 이용했어요-베나자 카드 10%할인

주소: 2A Ng. Đức Kế,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10:00~22:00

인터리어도 깔끔하고 과일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직접가서 주문해도 되고 카톡으로 배달주문해도 됩ㄴ다

15만동 주문하면 시내 무료 배달됩니다(8시 이전까지)

첫날에는 매장에 직접가서 주문

망고와 망고스틴 1kg 주문했어요

베나자 할인 받았어요^^

 
 
 

둘째날에는 배달 주문했어요

배달주문은 베나자 할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할인이 되는거 같은데

하지만 두번째 구매라고 서비스로 과일을 푸짐하게 챙겨주셨어요

 

남편이랑 완전 만족했어요

구지 손질하지 않아도

편하게 먹을수 있고 배송도 되고 할인도 되고

과일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서

나트랑가면 무조건 이용해야될 곳입니다

카톡에 제시프루츠 나트랑

검색 친추하고 한국어로 주문하시면됩니다

콩카페

나트랑에서 유명한 카페 -베나자카드나 도깨비카드 할인되요

콩카페 2번이나 방문해보았어요

주소: 23 Nguyễn Chánh,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영업시간: 7:30~23:00

 
 

매장앞에 오토바이가 엄척 많이 주차되어 있어서

모르고 지나칠뻔

첫날은

코코넛 스무디 커피/코코넛 연유커피

둘다 맛있는데

코코넛 스무디 커피가 맛있었어요

둘재날은

망고스무디와/코코넛스무디커피

둘다 맛나요 ㅎㅎ

망고 덩어리도 있으면서 엄척 부드러워요^^

 
 

CCCP카페-베나자 카드 할인

주소: 22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57000 베트남

영업시간:06:00~23:00

 
 

망고스무디와/코코넛스무디커피

콩카페와 CCCP카페와 둘다 맛있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둘다 가보셔요^^

우리 나라 카페가다가 나트랑 오니 너무 물가가 저렴하네요^^

반비판

주소: 164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니 이렇게 안내문도 한국어도 있어요^^

반미판 메뉴예요

저희는 혼합1개 소고기치즈 토스트 1개 주문했어요

매장에 드시고 가셔도 되고 테이크아웃도 됩니다

반미판 후기

혼합 반미샌드위치

별로예요 소기가 종류별로 들어가있는데..

퍽퍽한 고기가 일부 들어 있으면서 맛도 없고 고기도 냄새나고 비추입니다!

소고기치즈 토스트

소고기 치즈 토스트가 한국인들 입맛에 너무 괜찮더라구요

배부르더라도 계속들어가더라구요

반미판 가실꺼면 이 메뉴는 꼭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