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트랑 그랜드 스파 솔직후기(내돈내방)

히아씬스 2023. 12. 13. 12:5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그랜드 스파 포스팅해볼께요

그랜드 스파는 재 오픈을 해서 엄척 깔끔하고 신축이라서

나트랑 갔을때 꼭 가야지 했던 곳이네요^^

베네자를 spa 담당 카카오톡으로 스파 이용 3일전부터 예약가능해요

저도 미리 예약을 헀어요

특히 저녁타임 7시나 8시 마사지 타임은 미리 예약이 필요 한거 같아요

(다들 비행기 타기전에 마사지를 받고 타는지 예약이 안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체크아웃 후 베나자 하프데이투어 끝나고

그랜드 스파로 내려달라고 요청했어요

예약시간은 7시였는데

그랜드 마사지샵에는 6시 15분인가? 도착했어요

역시 신축건물이라서 그런지

너무 깔끔해요~

입장부터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자리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직원분들이 간단한 한국어를 다 하실줄 알아서 소통하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그랜드 스파 가격 및 코스 소개되어 있어요

7가지 마사지 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그랜드 스파 황제 마사지 90분을 선택했어요!

그랜드 스파는 오픈 기념으로 11월은 30%할인에

카페 리뷰 남기면 추가 10%할인해줘요

 
 

아로마 오일이 있는데 오일을 선택해야 되더라구요

 

베이직 오일-라벤더/오렌지/릴리/연꽃

프리미엄 오일 -자스민/민트(1달러씩 추가금액 발생합니다)

향을 맡아서 오일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부위 강도 아로마 오일 향 스파종류 시간등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마사지 받기 전까지 따뜻한 차와 과자를 줘요

과자 생긴거는 맛있게 안생겼던데 안에 크림 같은게 들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연유과자 너무 맛있어서 찾아 보니깐 나트랑 롯데마트와 곳곳이 팔더라구요

과자 이름은 banh gau sua

한국에서도 구입할수가 있더라구요 .. 하지만 배송비가 어마어마한?

 

기다리다가마사지 들어갔어요

속옷버리고 구비되어 있는 속옷과 가운을 걸쳐주시면 되요

화장실에 샤워시설도 갖춰져있어요

엄척 깨끗+_+

먼저 발 스크럽을 해주세요

따뜻한 물에 향도 솔솔 너무 좋았어요^^

 
 

그랜드 스파 황제 마사지 90분(허브볼+핫스톤+아로마맛사지)

전신을 주로 마사지 해주는데

저희 남편은 두피 마사지 해줄때가 좋았다고 해요

저는 마사지 쎄게를 요청했는데

정말 제가 바라는 대로 압이 쎄서 좋았어요

핫스톤으로 문질러서 몸을 풀어주는데

엄척 좋더라구요

허브볼은 아주 잠깐 해줘서 ㅜㅜ 아쉽

오일을 많이 발라서 쭉쭉 발라주는데

혈액 순환이 엄척 잘되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정말 시내에 숙소에 묵었다면

매일 매일 마사지 받으러 갔을꺼 같아요

저는 만족했어요

아래 금액은 30%로 할인해서 계산 내역입니다

마사지 마치고 카페 포스팅 했는데

포스팅하고 보여주니 10% 현금 주더라구요

현금 받은걸로 반미샌드위치 2개 산거는 안비밀 ㅎㅎ

그랜드 스파 저는 괜찮더라구요

시설도 꺠끗 마사지도 정성껏 ^^

할인도 해주고~

로컬 마사지는 그랜드 스파보다 엄척 저렴해요

그래도 깨끗한 곳에서 받는것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