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하쉬나홈카페 반죽키트로 집에서 간편하게, 홈베이킹 무조건 성공!

히아씬스 2023. 2. 3. 09:14
728x90

하쉬나홈카페 반죽키트로 집에서 간편하게, 홈

안녕하세요^^

휘낭시에 베이킹에 젤 쉬운 단계인데도

베이킹을 안해본 사람들한테는 어려울수 있거든요

저도 생지 사다가 많이 구워 먹고 그랬는데

요즘은 반죽 키트도 팔더라구요 +_+

너무 좋은 세상인거 있죠?

오늘은 하쉬나홈카페 반죽 생지를 하나 소개 해볼까 해요

하쉬나홈카페 반죽 생지의 반죽의 맛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오지리널, 얼그레이, 레몬, 카카오, 모카, 시나몬, 녹차, 딸기, 솔티카라멜

저는 오리지널로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하자 말자 그날 바로 출고가 되더라구요!! SPEED!!

 
 

꼼꼼하게 포장도 되어있구요

유통기간 조리법등 설명들이 잘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배송온날 바로 구우면 좋겠지만

일이 있는 관계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굽는 당일날 냉장실에 옮겨 놓으니 잘 녹아 있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까요?

휘낭시에 틀, 구운 호두, 아몬드, 밤고구마(으깨서 꿀이랑 섞었어요), 딸기잼 준비했어요

기본으로 구워도 맛은 있겠지만 집에 재료들이 있길래 이것저것 넣어 보려구요

하쉬나 반죽 생지 앞부분을 가위로 잘라 주세요~

 

이제 차례대로 반죽을 짜볼께요~

오리지널 반죽의 휘낭시에도 먹어보려구 2개 정도 짜주었어요

이쁘게 못짜더라도 상관없어요 ~

오븐에 넣으면 평편해지거든요^^

 
 

얇게반죽을 짜서 그 위에 호두를 막 뿌려주었어요

그위에 고구마 으깬거라던지 딸기잼을 짜주었어요 ㅎㅎ

 
 

요렇게요 ㅎㅎ

 
 

마지막으로 반죽을 짜주면 되겠죠?^^

저는 위즈웰 오븐기를 사용 했어요

예열을 210도로 했구요~

190도 7분정도 구우니 휘낭시에 가운데가 볼록 올라 왔더요

 

그러면서 가운데가 이쁘게 터져주더라구요

온도를 낮추고 구운색이 날때까지 구워줬어요

짜잔^^

이제 식혀 주시면 끝~~

 
 

먹음직스런 휘낭시에가 완성!!

 
 

따뜻할때 먹으니 보들보들 ㅎㅎ

식혀서 먹으면 쫀득쫀득 +_+

하쉬나 홈카폐 반죽 생지로 굽기만 해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집에서 간편히 아이들과 만들기도 너무 좋아요

비싼 돈주고 베이킹 체험 하러 갈필요가 없어요 ㅎㅎ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베이킹 무조건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