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101미식단 한우사골국물 퀄리티 대박

히아씬스 2023. 6. 21. 00:0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101미식단을 통해서

한우 사골국물을 제공받아 한끼 간편하게 식사를 해보았어요

솔직한 후기 남겨 봅니다

 

한우사골국물 4팩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스팩과 같이 들어 있어서 더운날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101미식단 100% 한우 사골국물

350g 4팩

13500원 입니다(한팩에 3300원 꼴)

한우사태 100g 7500원으로 추가로 구입할수 있답니다!!

 

.

사골 육수는 10시간 이후부터 진국이 우러 나오는 소딜리셔스만의 블렌딩 방법으로 육수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살렸다합니다

무색소 무첨가물 순수 뼈로 만들었다하니 더욱더 기대가 되더라구요+_+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보겠습니다

받자 말자 바로 먹지 않을꺼라서 냉동실에 얼려 두었어요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우사골국물을 녹혀서 밥을 말아 먹을까 하다가

만두국을 끓이기로 했네요^^

 

자연 해동이 좋겠지만

급하게 저녁을 준비 한다고 얼린것을 바로 끓였네요

101미식단 한우사골국물에 만두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

(한우사골국물에는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기호에 맞게 소금과 후추를 넣으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국물만 먹어 보니 정말 진하면서 고소하더라구요

 

만두국을 끓이면서 고명을 준비 했답니다

계란 지단에 파에 김가루까지 올리면 진짜루 완성!!

 

제 만두국 어떤가요?

한우사골국물로 간편하게 완성할수 있어서 편하고 맛도 좋았어요!!

얼마나 맛있던지 남편이 국물까지 클리어 했네요 ㅎ

 

 

101미식단 한우사골국물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너무 깔끔해서

아이들에게도 먹이기에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집에서 사골 국물 끓일려면 손도 많이 가고 시간도 많이 가는데

팩으로 구입할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곰탕으로도 좋고 저 처럼 만두국이나 부대찌게 국물베이스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 처럼 진한 국물맛을 찾기 위해 여러 제품들을 구입해보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사골 국물 진~~~하드라구요

 

다음번 주문할때는 한우사태도 주문해서 같이 먹어 봐야겠엉어요^^

101미식단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