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신촌사주 타로 힐링철학원 사주 맛집 인정

히아씬스 2023. 6. 23. 21:5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신촌 사주집을 소개 할까해요

사주/이직/궁합/각종기념일

풀리지 않는 일이 있을때 철학관을 방문 하죠?

저도 요즘 머릿속이 복잡해서 사주볼겸 겸사겸사 방문 하게 되었어요

미리 네이버로 비어진 시간 예약한후에 방문 하였어요

내원 당일날 네이버로 알림이 오는데

이버 알림톡으로 사주보실분 이름과 생년월일 시간을 보내주시고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8 우정마샹스오피스텔 2층 231호

신촌역 6번 7번 출구!!!

영업시간: 월~목 10:00~23:00

금 10:00~23:00

토~일 11:00~21:00

가격/항목

사주 (신년운세 포함)

50,000원

타로 (기본 2셔플)

10,000원

작명 (초기3개 추가 3개)

200,000원

궁합 (두분 사주 포함)

100,000원

상호작명(개업일)

300,000원

택일 (결혼 개업 이사)

100,000원

출산택일

200,000원

재방문시 월별운세

50,000원

힐링철학원 사장님께서는

유튜브도 운영하시고 TV나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도 나오셨더라구요

엄척 잘보실꺼 같아서 기대하면서 찾아 가보았네요

홍대사주 신촌사주 힐링철학원 입구 입니다!

오피스텔 231호 입니다!!

힐링 철학원 안을 돌아보겠습니다

아담한 공간이지만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더라구요

어항안을 보니 새우를 키우시고 있었어요

싼 새우라고 하셨지만 새우를 키운다는게 너무 신기 했어요 +_+

 
 

사장님께서 사주를 원리를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사주를 몇 번 안봐서 용어에 익숙하지 않아서

사장님께서 제가 잘 알아 들을수 있게 쉽게 풀이 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사주는 태어나면서 정해져있는거라서

대충을 알고 있었지만

신촌 사주 힐링철학관 사장님께서는

예시도 들어주면서 디테일 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보통 저는 동요 안하는데

저를 들여다 보는거 같아서 놀랬어요

 
 

옛날 부터 일을 하면 일복이 넘쳐나서

왜 이렇게 나는 일복이 많나ㅜ

내가 일을 못쳐내서 그렇나 생각한적이 많은데..

그 이유를 알게 되었어요

일복이 한 개가 아닌 두개의 사주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완전... 속 시원!!!

신촌 힐링철학원 사장님께서

제가 어떤 사람인지 막 설명을 해주시는데..

제가 남편한테 하는 말과 행동들이 머릿속을 스쳐가는데요

완전 소오름 +_+

같이간 언니도 맞는거 같다며

몸이 점점 당겨졌어요 ^^

제 몸이 약한 부분과 조심해야 되는 때를 상세히 체크해주시고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피해 갈수는 없지만 예방을 할수 있고 조심하는게 나쁘지 않으니깐^^

홍대 힐링철학원에서는 선플 참여 이벤트가 있어요

네이버 예약을 하기 때문에 리뷰를 쓰게 되면

궁금한 부분을 생각하면서 타로봐주신다고 하여 얼른 작성해보았네요

같이간 언니도 요즘 고민거리가 많은거 같아서

언니에게 타로 기회를 양보하였어요

같이간 언니도 요즘 생각이라던지 고민이 많은 것 같아서

타로 기회를 언니 한테 양보해보았어요

 
 

고민거리를 생각하면서

카드를 신중히 뽑고나니 신중하게 보시고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타로도 너무 꼼꼼히 봐주셔서

언니가 위로도 받고 마음의 짐을 조금 내려 놓는거 같았어요^^

다행^^


신촌사주 힐링철학원 추천해드려요

한 시간 동안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고

궁금한 부분도 같이 이야기 하고 상담도 해주시고

편안하게 술술술 말하게되더라구요

알고보니 힐링철학원에서는 심리상담도 가능하더라구요

어쩐지 말하시는 스킬이 장난아니셔요!!

사주 보시고 재방문 하시고 재방문이라고 말씀해주시면

간단하게 사주와 신년운세를 월별로 볼수 있는 해택도 받을수 있어요

신년운세를 월별로!!

디테일 하게 봐주셔서 더 좋을꺼 같아요!

이런 곳 전 첨 보네요!!

내년에 방문해서 신년운세 봐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