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골프 티꽂이 캐디나라 골프용품쇼핑몰 추천!

히아씬스 2023. 6. 19. 14:02
728x90

안녕하세요^^

"캐디나라"라고 골프용품이 다양해서 소개 하려구요^^

골린이들이라면

아이템들 많이 구입하잖아요

캐디나라 골프용품 쇼핑몰에서는

라운딩 갈때 준비물 뿐만아니라

평소 연습장에 필요한 장갑/장갑건조기/손가락밴드도 팔고 있어서

다양한 골프용품을구입할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러분들 네이버 라이브 방송 이용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는 종종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알람신청해놓고

필요한 제품을 그때 많이 구입하거든요

저렴하기도 하고

포인트 적립을 많이 준다던지

사은품을 주는 편이라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캐디나라도 한번씩 라이브 방송을 하시더라구요

이 때 구입하셔도 너무 좋을듯 하네요^^

캐디나라에 사고 싶은 아이템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필요한것들 위주로 구입해보았어요

배송은 당일 출고 되서 다음날 받을수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것들입니다

 
 

하나하나 소개 해드릴께요

골프 티걸이 하나 구입했어요

캐디나라 골프 티걸이 골프 티꽂이는

2300원~88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고

사고 싶은 종류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ㅎㅎ

제가 처음 필드 가보니 나무티를 쓰다 보니 너무 잘 부러뜨리기도 하고

놓고 오는 경우가 있어서 눈에 확 띄는 티 걸이 하나 주문했어요

잔디에 딱 꼽고 공을 올려서 쓰시면 되요^^

 
 

요 미키 티걸이도 긔엽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티걸이 ㅎㅎ

잃어버리지 않고 잘 써볼께요

 
 

그 다음 아이템은

골프공!!

일명 로스트볼!

골린이들 한테 필요한 제품

골린이들은 필드가면 공을 많이 잃어 버리고 오잖아요 ㅜ

비싼공을 잃어 버리면 아까우니

로스트 A급으로 구입해보았어요

10개 10000원

주문전 사장님께 여쭤 보았어요

캐디나라 쇼핑몰 로스트볼은 전문업체 계약을 해서 공급해서 팔고 있다고 해요

공의 상태를 보았어요

거이 괜찮은데 두개 정도가 살포시 뭐가 묻어있긴 하지만

공을 치는데 문제가 없으니 A급으로 분류 하셨겠죠^^

 
 

그리고 볼빅 새공도 구입해보았어요

3구 12000원

실력이 늘면 새공으로 칠수 있겠죠?^^

야광색 너무 이뻐요 ~

아껴 놓을꺼예요 ㅎㅎ

 
 

구입한 아이템 중 젤 기대 된 상품

공에 찍는 도장!

60가지 모양들이 있어서

엄척 고민하게 만들더라구요 ㅎㅎ

해골 도장으로 구입!

매번 라운딩 갈때마다 내 공이라고 표시 해 놓는것도 일이였는데

도장을 구입하시면

깔끔하게 찍으면 끝!!

테스트용으로 종이에 찍어 보았어요

 
 

그리고 공에 찍어 보기!

짜잔 너무 이쁘죠?

 
 

로스트 볼에 다 찍어 났어요

내 공이야~!! 찌뽕~

캐디나라 골프용품 쇼핑몰 다양한 아이템도 많아서

여러 사이트에서 구입할 필요도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골프 티꽂이/도장/볼마커/골프장갑/골프공

캐디나라 골프용품 쇼핑몰에서 구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