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피코크 스키야키 밀키트구입 솔직후기

히아씬스 2023. 6. 26. 14:52
728x90

피코크 스키야키 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코크 밀키트를 구입해보았어요

스키야키를 나름 좋아해서

집에서 한끼 해 먹기 너무 좋잖아요^^

가격 19800원

저는 할인 할때 사서

만원 초반대로 구입한거 같아요

일호식 스키야키 구성품

숙주/청경채/배추/버섯/곤약면/고기/파/계란/육수

 

만드는 방법

1.각종 야채들을 깨끗이 씻고 물기 제거해주세요

 
 
 
 

2.전골냄비에 숙주나물을 깔고 가장자리 부터 배추-청경채-표고버섯-느타리버섯-대파-곤약올리면 됩니다

저는 그냥 제 편한대로 올렸어요

집에 배추 청경채와 비타민이 양파가 있어서 추가해주었어요

 

3.육수를 붓고 중불로 6분을 끓여주시면 됩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나요?^^

4. 달걀 노른자와 일호식 가장 소스 곁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일호식 소스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가 주고도 사 먹을 맛입니다

할인 할때 구입해서

만원 초반때 구입해서 가성비 너무 좋아요~

야채 상태 고기 상태 계란 상태

나쁜것이 하나도 없었어요

저 처럼 집에 야채가 있으면 추가해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푸짐하게 맛있게 한끼 드실수 있어요^^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내돈내산 일호식 스끼야키 솔직후기였습니다

#일호식스키야키 #일호식스키야키추천 #피코크밀키트 #피코크일호식스키야키

키트구입 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