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주스토랑 금촌동맛집

히아씬스 2023. 12. 14. 06:3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금촌동에 있는 주스토랑 방문해보았어요

금촌 주스토랑은 신간짬뽕 바로옆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주소:

경기 파주시 문화로 30 (금촌동) 1층 주스토랑

전화:0507-1399-6617

배달,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주차

(금촌공영주차장이용-주말무료)

 
 

금촌 주스토랑 매장 내부예용

보시다 시피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엄척 깔끔하고

새집냄새가^^

 
 

어린왕자와 사막여우가 벽에 떡하니 그려져있어요

아기자기 하게 잘꾸며져있어요

주스토랑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난답니ㅏ^^

저희 부부는 예약하고 가서 이렇게 예약석도 따로 준비해주셨어요^^

 

주스토랑 메뉴예요

샐러드/파스타/리조또/스테이크/안주류

 
 
 
 

주스토랑은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고 연말이면 하이볼한잔 너무 좋잖아요~^^

저희는

해산물국물파스타 해산물크림리조또 주문해보았어요

파스타와 리조또는 맵기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덜매운맛이 틈새라면 정도라고해서 맵게 선택했어요

레몬하이볼과 라임하이볼(논알콜)로 주문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고 논알콜이 되는지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더라구요

 
 
 

수저 봉투가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있더라구요

구지 물어보지 않아도 적혀있으니 좋았어요

사장님 센스 굿!!

식전 빵도 바삭바삭!

 
 

기다리고 기다렸던

하이볼이 나왔어요

큰 얼음에 담겨져서 나왔어요

라임과 레몬 둘다 상큼해서 좋더라구요^^

 
 

해산물국물파스타 12900원

향도 너무 좋고 국물이 정말 해장하기 딱 좋은?ㅎㅎ

하이볼과도 너무 잘어울려요 ㅎ

 
 

홍합/새우/오징어가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국물도 얼큰하면서 감칠맛이 났어요

영상보니 또 그때 맛이 생각이 나는..

쩝쩝 ㅎㅎ

 

해산물크림리조또 12900원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새우도 틈직한게 여러마리가 들어 있어서

새우 먹는다고 정신이 없었네요ㅎㅎ

해산물크림리조또와 해산물국물리조또 궁합이 너무 좋아요!!!

 
 

 

비쥬얼 장난아니쥬?

 

연말회식이나 데이트 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안주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하이볼과 함께 드셔도 좋을듯해요

금촌에 파스타 맛있는 곳이 있다니

종종 방문할꺼 같아요^^

가성비 좋은 곳으로 인정!!!!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서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