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텃&텃밭

옥수수키우기 초보 농사꾼 텃밭 이야기<4탄>

히아씬스 2023. 1. 19. 15:28
728x90

옥수수키우기 초보 농사꾼 텃밭 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텃밭 4탄 옥수수 키운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옥수수 심는 시기 4월 초중순 심거나

7월초중순에 심으면 2번 옥수수를 키워서 먹을수 있답니다

저는 4월 달에는 옥수수 모종을 사서 심었구요

7월에는 초당 옥수수 씨를 심어서 키워 보았어요

 
 

옥수수는 따로 할것 없이 물만 잘주면 알아서 자라더라구요

농작물 중에서는 가장 쉬운 아이였어요

 
 

쑥쑥쑥~

물도 주고 영양제도 주고 ㅎㅎ

 
 

시간이 지나가라~~~

 
 

어느덧 제 키를 넘겨서 이렇게 우|뚝 ㅎ

 
 

신기 한거는 사이사이 옥수수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수염도 나오고 ㅎ~

수확시키는 수염이 마르면 수확 하시면 되요~

 
 

점점점 수염색깔이 달라지기 시작했어요

 
 

윗쪽에 있으니 비가 계속 와서 옥수수 대가 썩어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수확을 할수 밖에 없더라구요

어설프지만 수확을 했어요 ㅎㅎ

짜잔 ~~

찰옥수수 ㅎㅎ

찜기에 쪄보았는데 쫄깃쫄깃 ㅎ

너~~~~무 맛나요^^

주말 농장이나 텃밭에서 옥수수 만큼 쉽게 키울수 있는 작물이 없는거 같아요~

꼭!!! 도전 해보세요^^

 

야기<4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