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텃&텃밭

베란다 텃밭 파 키우기<파테그>

히아씬스 2022. 12. 6. 11:13
728x90

 

 오늘은 집에서 파키우는 내용을 다뤄 볼까 해요

이 글을 보시면 집에서 파키우는 용기 만드는 방법 부터 파를 심고 파를 수확 및 꿀팁까지

사진 및 내용으로 쉽게 다뤄 났으니 끝까지 읽어 주세요 ^^

아직 식구가 남편이랑 저랑 둘밖에 안되서

매번 대파를 사게 되면 썰어서 냉동실에 얼려 놓거든요..

대파를 숨어서 신선한 파를 그때 그때 잘라 먹어 보면 어떨까 싶어서 대파 심기를 해보기로 했어요~

​용기 만들기

파를 키우기 위해 생수병을 이용하여 화분만드는 방법을 과정을 나열한 이미지

이 과정을 거치고 ㅋㅋ

짜잔 ㅋㅋㅋ

파를 심고 키우는 과정

파를 심은 이미지파를 심은 이미지

완성 했어요^^

마트에 대파를 사서 뿌리를 심어 놓았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과연 클까??라는 생각이 많았거든요

 

 

베란다에서 키우기 7일후 모습

7~8cm정도 자란거 같아요

파를 심은지 14일째 모습

2주후 모습

너무 쑥 컸죠??

파를 심은지 21일째 모습

3주 모습

거이 마트에서 파는 파정도 길이 만큼 올라 왔어요

물도 주고 햇빛도 쐬주고 얼마나 신기 한지..

파를 심은지 한달째 모습

키운지 한달째

페트병에도 잘자라는데 이뿌게 키우고 싶어서

다*소에서 화분을 사다 심었네요

추가로 대파를 4개더 심어줬어요

파를 심은지 한 달반 지난 후 모습

한달반(6주) 최종 모습

완전 많이 자랐죠? 튼튼하게 자란거 있쬬?

정말 파가 필요 할때 언제든지 잘라서 요리에 쓸수 있고 괜찮더라구요

한번 키워 보세요

생각보다 금방 금방 잘자라고 돈도 별로 들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