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101미식단 성주꿀참외 7월제철과일 달달~

히아씬스 2023. 7. 17. 08: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주꿀참외 소개 할까해요

7월제철과일인 성주꿀참외 계절이 돌아 왔어요

101미식단 체험단으로 선정되서

7월제철과일인 성주꿀참외 2kg 참외를 제공받게 되었어요

3kg 22000원 5kg 10kg 주문할수 있어요!

 

주문하니 금방 오더라구요

 
 

뽁뽁이가 아닌 포장으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환경을 생각해야죠 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쌓여오니 손상될일도 없어요

성주참외 때깔 좋죠?

 
 

사이즈는 주먹만하더라구요

나머지 성주참외는 신문지나 랩에 싸서 냉장보관해서 후숙해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다고 해서 일부는 신문지에 싸서 통에 보관해보았어요

 
 

성주참외 한 번 먹어 볼께요

참외에서 단 향이 솔솔 나더라구요 얼른 먹고 싶더라구요

성주참외 달달한 향이 유혹을 하더라구요

 
 
 
 
 
 

이제 한번 먹어 볼께요

성주 꿀참외가 맛더라구요

역시!!!

성주 참외 실망시키지 않더라구요

참외가 달달하게 키우기 쉽지 않아요

저도 작년에 주말농장에서 참외를 키워봐서..

이 수고를 아는데..ㅎㅎ

판매자분 진짜 금손이시네요^^

알려주신대로 신문지로 싸서 보관했던 참외들도 엄척 달달하더라구요

앉은 자리에서 참외2개를 거뜬히 먹게 되더라구요

갈증도 해소시켜 주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

7월제철과일 성주꿀참외 한번 드셔보세요

101미식단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