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소고기스튜 추천

히아씬스 2023. 7. 23. 11:3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소고기스튜 소개해드릴려구요

수영을 아침에 가는데

아침 밥을 먹고 수영할때 속이 불편하더라구요

수영하는 내내.. 끅끅..

토마토소고기스튜는 가볍게 음식을 먹고가기 좋을꺼 같아서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소고기스튜를 주문해보았어요

(400g) 가격은 8500원 입니다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소고기스튜가 핫해서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 배송이 늦게 온다고 공지를 받고 더더욱 기대가되요

중복이벤트로 지금 2+1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이벤트때 이용하시기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짜잔 ㅎㅎ

배송이 되어서 왔어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세지도 않고 전단지도 젖지도 않고 배송 잘 도착했어요^^

 
 

아이엠그라운드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더라구요

스프 디톡스쥬스 요거트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소고기스튜 알아 볼까요?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소고기스튜는

토마토,양파,양배추,무,당근,감자,샐러리,쇠소기 등..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있었어요

 
 

한통에 400g으로 넉넉하답니다^^(140kcal)

220g으로 된 스프도 있어요

 
 

본격적으로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비프스프 먹어 볼까요?

간편하게 두껑열고 전자렌지 4분돌려도 되지만

저는 냄비에 끓여 보았어요 ㅎ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비프스프

재료들이 듬뿍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한번 먹어 볼께요

아이엠그라운드 토마토비프스프 맛있어요

기대도 안했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어디서 먹어본것 같은 맛? 육개장 맛 같기도하고

크래커나 빵을 찍어도 괜찮고

파스타 면을 삶아서 넣으면 럭셔리한 파스타일꺼 같아요^^

 
 

남편도 먹어보니 익숙하면서

맛있다고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아침을 미숫가루나 쥬스로 간단히 먹어도 좋지만 뭔가 든든함이 없잖아요..

토마토비프스프 먹으니 더부룩하지도 않고 든든하고

운동가기 전에 먹으니 좋았어요

아이엠 그라운드 스프에는 치킨스프와 쇠고기 스프가 2가지가 있어요

다음에는 치킨스프도 한번 먹어 봐야 겠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매번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기 지겹잖아요..

그렇다고 마녀스프를 집에서 만들기 힘들고 귀찮잖아요

간편하게 클릭한번만 하면 슝~!

이렇게 간편할수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