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러브마린 홍게밀키트 집에서 손쉽고 푸짐하게

히아씬스 2023. 7. 12. 13:0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홍게밀키트 소개해드릴께요

전참시 이국주님 밀키트로도 유명하길래 주문해보았어요

캠핑용 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2~3인분 홍게 한마리가 통째로

18000원 -> 할인쿠폰 적용 17100원

캠핑용 홍게도시락 밀키트 국내산 손질홍게+볶음밥 한끼식사

19,800원-> 할인쿠폰 적용 18810원

이 두가지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둘둘 감아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짜잔

홍게도시락 & 홍게라면

 
 

꼼꼼하고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네요

비쥬얼 너무 좋아요 ㅎㅎ


먼저 러브마린 속초홍게도시락을 먼저 먹어 볼께요

우와.. 비쥬얼 너무 좋쥬?

군침이 질질..

얼른 먹어 봐야 겠어요

캠핑용 홍게도시락 밀키트 국내산 손질홍게+볶음밥 대박이쥬?

러브마린 홍게도시락 맛있게 먹는 방법!

냉장 또는 실온에거 자연 해동하면 맛있습니다

게 다리와 몸통은 전자렌지에 살포시 데우고

볶음밥은 후라이팬에 참기름을 넣고 다시 한번 볶아 줍니다!!

게 딱지에 있는 볶은밥을 후라이팬에 볶아 줄께요

후라이팬에서 볶은밥을 볶다가

홍게 다리살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다리살을 넣어보았어요

홍게 다리가 손질이 쉽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엄척 맛나 보이죠?ㅎㅎ

 
 
 
 

홍게 밀키트에 있는 다리와 몸통으로 홍게라면도 끓여 보았어요

 
 
 
 

볶은밥 빼고 남은 몸통과 다리예요 ㅎㅎ

푸짐하죠?ㅎ

게 딱지에 볶은밥을 담아 보았어요

엄척 먹음직 스럽죠?

 
 

캠핑용 홍게도시락 밀키트 후기

집에서 이렇게 푸짐하면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나가서 먹으면 비싼데

2만원 안으로 집에서 먹을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손질까지 되어 있어서

식당에서 나오는것 처럼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조만간 친정에 갈때도

몇개 시켜서 가족들과 푸짐하게 먹어야 겠어용


러브마린 홍게라면 밀키트

구성품을 한번 보겠습니다

홍게육수/라면2봉/홍게/파/양파

홍게 육수와 물 1000ml 준비해주세요!

 
 

홍게를 냄비에 넣고 라면 스프까지 넣고 끊여 주세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끓어 오르면 면을 넣어서 끊여 주시면 끝!!

완성!!!

이제 먹어 볼께요

홍게라면 진짜 굿!!!

 
 

<홍게라면 솔직후기>

홍게라면 엄척 맛있었어요

다리도 많이 들어 있어서 살과 함께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다가 홍게육수가 있으니

국물이 끝내 주더라구요!!

남편이 먹는 내내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ㅎㅎ

게 딱지를 분리 해서 밥까지 야무딱지게 비벼 먹었네요

캠핑갔을때

요아이 준비해서 가면 고급지게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손질도 다되어있고 요리 과정도 간편하니

꼭 한번 사서 가보셔요^^

제품 제공받아서 솔직하게 작성해보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