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운정호수공원 벗꽃 맛집ㅣ주차정보

히아씬스 2023. 4. 9. 19: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운정호수공원을 벗꽃 구경을 하고 왔어요

저번주에 벗꽃 구경 했으면 정말 좋았을껀데..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

늦은 벗꽃을 보러 갔네요 ㅎ

 

주차장(무료) : 경기 파주시 가온로188

주차장은 작지 않지만 벗꽃 피는 시기나 행사때는

주차되기가 힘들순 있어요 >.<

GS25도 있고 옆에 커피숍도 있어서 한잔들고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벗꽃 맛집 소개 합니다^^

몇 일전 비가 와서 많이 떨어진긴 했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_+

너무 아름다워요 +_+

날씨는 좋은데 바람이 쫌 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수 공원으로 나왔더라구요

그림 같은 운정 호수공원

몇일전 비가 와서 그런지 엄척 하늘도 선명하고 이뻐요

 

찍으면 다 잘나오는 ..

감기가 다 낳았으면 샤방하게 꾸미고 나왔을껀데 ㅜㅜ

병원 갔다가 혹시나 찬 바람 쐬면 더 안좋을까봐

츄리닝 입고 꽁꽁 싸매고 나왔네요

정말 쨍하니 날씨 좋고!

기분은 샤방 샤방

남편 몰래 한컷 찍고

중간 중간 그네도 있고 벤치고 있어서 힘드시면 쉬어 갈 곳도 많아요

운정 호수 공원 엄척 넓어요

한바퀴 도는것도 쉽지 않아요 ㅋㅋ

 
 

벗꽃이 일부 떨어졌지만..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이날 새벽에는 -1도 ..

파주가 역시 춥긴 추워요

한 바퀴 크게 돌려고 했는데...ㅜㅜ

낮인데도..추운 ..ㅋㅋ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니 샴푸행이 느겨진거야~

콧노래가 저절로~~

 

항상 이렇게 너를~

룰루~

운정 호수 공원 벗꽃 진짜 많아서

타이밍 맞춰서 오면..

사진 찍을 곳이 너~~무 많아요

추워서 일부 돌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찍어 보았어요

 

운정 호수 공원 중간에서 한바퀴 돌아서 찍어 보았네요^^

내년에 꼭 한번 운정 호수 공원에 벗꽃 보러 오세요~

정말 대박입니다요~~~~~

사진 찍을곳도 많고

넓으니깐 사람들이 막 몰려있지 않아서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