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야당동 은광쌤 사주심리상담

히아씬스 2023. 5. 18. 13:27
728x90

야당동 은광쌤 사주심리상담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동에 위치한 은광쌤 사주심리상담소를 방문해보았어요

 

나의 사주?

은근히 궁금하잖아요?

은광쌤의 사주심리상담소 예약 하고 방문해보았어요

 

주소: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010 월드스테이 1층 118호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전화 : 0507-1351-0086 or how_clinic

예약하고 나니 은광쌤이 주소와 주차 하는 곳을 안내해주는 문자를 보내주셨어요

완전 친절하셔요^^

가격표(네이버에 나와있길래 가져다 왔어요)

가족사주상담(3인)100,000원

가족사주 상담(4인기준)150,000원

타로상담10,000원

사주고민상담50,000원

궁합100,000원

개명, 작명300,000원

은광쌤은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시더라구요

연예인들 사주나 궁합들을 풀어놓은 영상들 있으니 한번 봐보셔요~

<매장 입구 컷>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사주를 보시고 있는 분이 있더라구요

조용히 대기실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매장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쇼파 옆에 수경재배식물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인테리어로도 좋고 공기 정화로도 너무 좋고^^

 
 
 
 

은광쌤은 역학 공인 연구원임을 인증하는 협회 증서가 있더라구요

더욱더 신뢰가 되고 기대가 되더라구요 +_+

너무 오랫만에 사주를 보게 되서 기대감 설레임반ㅎ

남편은 처음 사주를 보게 되서 더더욱 설레여하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사주를 봐볼께요!

은광선생님께서 사주 보시기전 마실 음료도 챙겨주셨어요(감솨합니다)

사주를 보러 가실때

생년월일 시간 알아가셔야 되는거 아시죠?

남편 사주 부터 보기로 했어요

사주를 출력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은광썜의 사주는 사계절 흐름으로 풀이해주셨어요

제가 보던 사주랑은 방식이 완전 달랐어요

그래서 더 흥미 진지한게 듣게 되더라구요+_+

 
 

은광쌤이 어렸을때 부터 지금 미래까지 쭉 말씀해주시는데..

어렸을때 이야기 부터 너무 척척 맞아서 소름이 +_+

남편의 눈도 초롱초롱+_+

점점점 적극적으로 변해가는 태도 ㅎㅎ

 
 
 
 

은광님의 이야기를 듣고 궁금한점 이야기를 물어보라고 해서

대운, 재물, 건강, 등 다양하게 묻어보았어요

그래도 긍정적인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어서 좋긴하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나의 사주

 
 

오잉?

남편이랑 사주가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둘이 대화가 잘되고 잘 통하지 않냐고????

음...???

그런가????ㅎㅎ

사실..ㅎㅎ 친구 처럼 넘 잘지내긴해요

맨날 깔깔깔깔 같이 있으면 재미있긴 하거든요 ㅎㅎ

은광쌤 사주를 보니 뭔가 미래를 미리 본듯해서

신기하기도하고

고민했던 부분도 속시원히 들은거 같고

누군가에게 나의 이야기를 들으니 신기하고 재미있던 시간이였어요^^

파주 야당역 근처에 있어서

교통수단을 이용하더라도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사주가 궁금하신분, 궁합이 궁금하신분, 타로를 보고싶은신분 예약하고 방문해주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