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운정피부관리 스킨플래닝 살롱드비비

히아씬스 2023. 5. 16. 10:4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피부관리 살롱드비비에서 스킨플래닝 받아보았어요

 

주소: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 25 유은타워7차 A구역 305호

영업시간: 월~토 10:30~24:00 (15:30~18:30 휴게시간)

일요일 정기휴무

네이버 예약을하고 방문하였어요

뷰티샵들은 무조건 예약해야 되는거 아시죠?

 
 

살롱드비비 입구입니다

야당역바로 옆이라서 가기도 너무 편해요^^

 
 

살롱드 비비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살롱비비샵안으로 들어가봤어요

완전 깔끔하게 샵이 되어 있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설문지 작성을 해달라고 해서 제 피부에 관해서 이것저것 체크해보았어요

설문지 체크후 원장님과 제 피부에 대해서 상담을해주시고 어떻게 관리가 필요한지 이것저것 중요한 정보를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살롱드 비비만의 소소한 선물

피부 관리후 필요한 클렌징. 스킨. 앰플, 크림등 샘플들을 주셨어요

 
 

피부관리실 안으로 들어 가보았어요

엄척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관리들어가기전 한 컷 찍어 보았어요

클렌징 부터 꼼꼼히 해주시더라구요

신기하게도 기계에서 스팀이 막 뿌려져요 ㅎㅎ

따뜻한 수견으로 얼굴을 감싸주고 모공을 열어준뒤 클렌징을 한번더 해준답니다

 
 

본격적으로 스킨플래닝 작업이 들어갑니다

얼굴에 각질 or 솜털 노페물을 정리해준답니다

 
 

볼부분인데요

화살표 아래는 정리한곳/화살표 위는 정리안한곳

정리 하니 확실히 뽀얗죠?^^

얼굴 전체로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어요

이제는 물방울 관리 ㅎ

제 얼굴이 건조한지 제품을 바르는 족족 스며들어서

원장님께서 듬뿍 듬뿍 발라주셨어요

 
 
 
 

원장님께서

서비스로 팩을 올려주셨어욯

원래 추가 요금이 든다고 ㅎ

원장님께서 쓰시는 팩 고가더라구요(마사지 끝나고 찾아봤네요ㅎㅎ)

스킨플래닝으로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었어요

 
 

마무리 케어를 받고 나니 얼굴에서 생기가 돌더라구요

칙칙했던 피부가 밝아지더라구요

살롱드비비에서 스캔플래닝을 받는데 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

잔잔한 음악도 틀어주시고

제가 안자고 깨어있으니 평소에 피부 관리 팁도 알려고

섬세하시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오랜시간을 들여서 정성껏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기분좋게 받고 왔어요^^

스킨플래닝 시술후 주의사항도 이렇게 주셔서 집에서 꼼꼼히 읽어 보았네요

시술후 2~3일 붉어짐 가려움 있을수 있다고 했는데

시술당일날 약간 붉어지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주신 샘플 화장품 듬뿍 바르고 자니깐 붉은 기도 금방 가라 앉았어요 ㅎ

얼굴이 매끈 해져서 좋았어요

샵에서 나올때 원장님께서 마스크와 제가 속눈썹 연장술이 되어 있어서 빗으라고

눈썹빗을수 있는것을 챙겨주셨어요

관리받고 나가는 길에 한컷 찍었는데

얼굴이 반질 반질 촉촉해보이죠?^^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체험후 솔직하게 포스팅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