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

히아씬스 2023. 7. 21. 18:39
728x90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에 있는 무 에스테틱을 방문해보았어요

리릴에스테틱-> 무에스테틱으로 상호명만 변경되었어요

생긴지 얼마안된곳도 아니고

사장님이 바뀌신것도 아니고 상호명칭이 쉽도록 변경되었다니 참고 하셔요^^

미리 사장님과 연락하면서 시간 예약을 했어요

요즘 피부관리샵들은 예약제인거 아시죠?

 
 
 
 
 
 
 
 
 
 
 
 
 
 
 
무에스테틱 파주야당역점

경기도 파주시 소리천로 25 유은타워7차 A구역 10층 무에스테틱

 

주소: 경기도 파주시 소리천로 25 유은타워7차 A구역 10층 무에스테틱

전화: 0507-1340-6753

영업시간 월~금 10:00~21:00

토 10:00~19:00

일요일 휴무

저는 하철이를 타고 방문해보았는데요

야당옆 건물이라서 쉽게 방문할수 있었답니다^^

 
 

유은타워 10층에 무 에스테틱이 있어요

무 에스테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더라구요

저는 무에스테틱에 시그니처 피부를 관리를 받아 보기로 했어요

핑크핑크 너무 에스테틱이 러블리 해 보이잖아요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 내부 구경시켜드릴께요^^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에서는

핫 썸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기회 놓치지 마세요!

저의 피부상태를 기록을 꼼꼼히했어요 그래야지 관리 받을때 도움이 될꺼 같아서^^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던데

저는 시그니처케어를 받아 보기로 했어요

관리받으러 샵안으로 가기!

내부가 엄척 깔끔하더라구요

 
 
 
 

관리받기전 저의 모습.. ㅜㅜ

초췌..ㅜ 칙칙.. 어쩔?

원장님의 손길을 받아서 얼른 변신해야겠어요 ㅎ

제가 얼마전에 얼굴에 점을 많이 빼서 사장님께서 이 부분을 말씀드려서

재생이 도움되도록 제품을 섞어주시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굿!!

체험단으로 피부 관리 받을때는 중간 중간 사진 찍기 바쁜데

무에스테틱 사장님께서는 사진보다는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포스팅해달라고 하셔서 너무 편히 받을수 있었어요^^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에서는

데콜테마사지를 부드럽게 들어가요

살살~

다른 샵과는 다르게 상체부분을 많이 마사지를 해주셨어요

시원시원!

제품을 쓰실때 아로마를 같이 섞어쓰셔요

향이 좋으니 마사지 받는 내내내 기분이 좋더라구요

파주운정피부관리 무 에스테틱은 타 샵과 다르게

원장님께서 꾸준히 공부하시더라구요

피부라던지 몸을 보시고 어디가 안좋은지 어떻게 관리를 해야 될지를 파악해서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제가 수족냉증도 심하고 몸이 전체적으로 뻣뻣해서..

원장님께 몇 번 관리를 받아봐야겠더라구요

원장님께 관리를 받고 나면 몸이 좋아질꺼라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얼굴도 순환이 되면서 흑빛에서.. 화사해지더라구요!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 있는 분들이 받으시면 진짜 도움이 많이 될꺼 같아요!!

한번이라도 받아 보셨으면해서

구구절절 써보네요^^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무상으로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