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바타2 물의길(쿠키X 스포X 객관적후기및관전팁)

히아씬스 2022. 12. 15. 17:52
728x90

아바타 물의 길

개봉: 2022.12.14.

시간 : 192분

액션, 모험, SF, 스릴러

등급: 12세 관람가

어제 아바타가 개봉을 했어요 13년만에 개봉을 했기도 했지만 워낙 아바타 1이 흥행을 해서 다들 영화관으로 달려갈꺼라고 생각이드네요 ㅎ 평일 아침인데도 영화관에 사람들이 간만에 많이들 오셨드라구요

TIP 1. 아바타 1을 안보신분도 그냥 보셔도 됩니다

TIP 2. 쿠키 영상 없습니다

TIP 3 위에 언급했지만 192분 즉 3시간 12분입니다

영화가 기니 먹거리는 필수 입니다. 음료를 많이 마셨다가는 화장실을 여러번 가겠죠? 그럼 곤란합니다 ㅎㅎ 영상미가 정말 최고 입니다

(너무 길어서 아이들이 보긴 쫌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

TIP 4. 왠만하면 3D로 보셔요 4D는 더 좋겠죠?

영상미가 정말 최오네요 ㅎ 자리가 없어서 2D로 봤지만 엄척 멋지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인물 소개

네이티리/조 샐다나 제이크 설리/샘워싱턴

네테이얌/제이미 플래터스 로아크/브리튼 달튼

제이크와 네이티리 첫째 아들 제이크와 네이티리 두번째 아들

투크티리/트리니티블리스(제이크 네이티리 3번째 아이)

키리/시고니 위버

아바타 1 그레이스 박사에게서 태어난 아이 (제이크와 네이티리 사이 입양한 아이)

쿼리치 대령/ 스티븐 랭

아바타 1편에서 죽은인물인데 2편에서 아바타 모습으로 부활해서 나오게 되요

스파이더 /잭챔피언

(아바타1에서 인간들이 철수 할때 어려서 지구로 데리고 못가서 제이크 부부가 입양한아이)

<물의 부족>

로날/케이트 원슬렛 토노와리 / 클리프 커티스

 

물의 부족 멧케이나 족장 로날과 부부 딸

츠이레야 /베일리 배스

나의 솔직 후기

전 영상미가 너무 좋았다고 생각이 들고 처음에 약간 지루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구요

마지막은 타이타닉을 살포시 연상 시키면서 나름 나쁘지 않게 봤네요 ㅎ

개인적으로 아바타 1이 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