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교섭 솔직후기 쿠키X줄거리O결말X

히아씬스 2023. 1. 26. 13:16
728x90

 

 

오늘은 현빈과 황정민 배우님이 출연하는 영화를 보고 왔네요 ㅎ

황정민님이 나오는 영화를 한편도 안빼고 보고 있네요 ㅎ 설날때 맞춰서 개봉하니 당연히 봐줘야 겠쥬?ㅎ

 
 

팝콘은 사랑입니다 ㅎ 저희는 영화도 많이 보지만 ㅋㅋ 팝콘을 빼놓지 않는 ㅋㅋ

대 배우님들이 출연하니 영화관이 꽉차있더라구요

오늘도 예고편을 보지 않고 영화관으로 기대중 +_+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들이 탈레반에게 23명 납치되는 최악의 피랍사건이 발생한다.

 
 

교섭 전문이지만 아프가니스탄은 처음인 외교관 재호(황정민)가 현지로 향하고,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을 만난다.

원칙이 뚜렷한 외교관과 현지 사정에 능통한 국정원 요원. 입장도 방법도 다르지만, 두 사람은 인질을 살려야 한다는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간다.

23명의 인질들이 무사히 구출하여 올수 있을까?

보실 분들을 위해 결말을 적지 않을께요 ㅎ

강기영님이 통역사로 나오시는데 ㅎ

정말 맛갈나는 연기에 박수를 ~

영화를 보는 내내 옛날에 비슷한 이야기가 있었던거 같은데 싶어서 찾아 보게 되었어요

2007년 샘물 교회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더라구요

역시.. 기억력이 +_+

그때 당시도 뉴스를 보면서 답답했었는데..

영화를 보면서 고구마 100개를 먹은 듯한?

황정민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가 많이 해서 그런지

나는 6점 정도 평가를 ㅎ

별 내용이 없고 뭔가 긴장감을 막 고조 시키는것도 없고..

밋밋한 느낌?

연기를 정말 잘하는거는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