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곱배기밥상 찌개전문점 운정배달맛집 가성비 최고!!

히아씬스 2023. 8. 14. 08:4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운정에 있는 집밥 배달집을 소개할까해요

제가 최근에 맞벌이를 하다보니

식사도 잘 챙기기도 힘들고

외식을 많이 하다가

우연히 곱배기 밥상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집밥배달이라고 해서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남편한테 물어서 어떤 메뉴가 먹고 싶은지 물어 보고 주문해보았어요

배달도 되는데 저희는 픽업을 선택했어요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192번길 14-16 (동패동), 1층 102호

 
 

배달도 됩니다!(배민/쿠팡이츠/요기요)

곱배기밥상 메뉴 및 가격 여기있어요

방문포장시 찌개메뉴 한개당 30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곱배기밥상 사장님께서 시간 맞춰서 음식을 주문해주셨어요

집에까지 왔는데도 뜨끈뜨끈^^

와우 푸짐하죠?

국찌개 반찬 밥 다양해요!

용기가 전자렌지돌릴수 있다고 되어 있어서 더더욱 좋더라구요

짜잔

열어 볼께요

고기듬뿍김치찌개/돈가스/제육볶음/밥/각종반찬/

서비스로주신 함박스테이크/김/사이다

푸짐하더라구요!

25000원 정도 음식인데 이렇게 푸짐할수가+_+

 
 

양이 너무 넉넉해서 2~3끼는 먹겠더라구요

사장님 이러시면 남는게 있나요?+_+

돼지고기듬뿍지게 정말 건덕이가 듬뿍 들어 있어요

MSG맛이 아니라 집밥의 맛이더라구요

 
 

요건요건 제육볶음이예요

완전 맛있더라구요

가격 6900원

집에 상추가 있어서 싸먹었는데 기가 막혀요

 
 

등심돈가스

가격 4000원

돈가스 싫어 하실분 없죠?

사장님 센스가 여기서도 돋보이더라구요

눅눅해지지 말라고 뚜껑도 일부 열려 있었고

돈가스 밑에는 기름 흡수 되는 종이도 깔려 있었어요!!

 
 

요아이는 사장님이 서비스를 준 함박스테이크

두툼하니 괜찮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를 별로 안좋아 하는데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비빔면을 삶아서 함박이랑 싸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간단한 및 반찬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반찬이예요 !

곱배기밥상 정말 집밥으로 너무 괜찮아요

한번 주문해서 2~3끼를 먹을수 있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운정배달맛집으로 추천해요!

저 처럼 맞벌이해서 음식을 매번 사먹어야 되는데..

집밥이 필요 하실때!!

곱배기집밥 추천합니다

가성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찌게 이용해봐야겠어요 +_+

얼마나 기대 되는지

본 후기는 사업체에서 실시한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하여

솔직하게 작성한글입니다

 

 
반응형